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RYEOWOOK- Sugar

the sweetest love

ちょぐむ じなちょ の あに
조금 지나쳐 너 아니
ちょっと度が過ぎてる 君は分かってる?

You know that

のむ まぬん たんうん
너무 많은 당은
あまりに多い糖は

No good for my health

もりが おじろうる Oh
머리가 어지러울 Oh
頭がくらっとする Oh

ちょんどろ たるこまにっか
정도로 달콤하니까
くらいに甘いから

ちょぐむん ちゃじぇへじゅるれ
조금은 자제해줄래
少しは自制してくれる?


My god ひょ くっ かどぅっ めむどら
My god 혀 끝 가득 맴돌아
My god 舌の先いっぱいに回る

Too sweet sweet へ
Too sweet sweet 해
Too sweet sweetで

My god なる うっけ まんどぅろ
My god 날 웃게 만들어
My god 僕を笑わせてくれる


のん なえ Sugar
넌 나의 Sugar
君は僕の Sugar

ぼそなる すが おぷそ たるん すが
벗어날 수가 없어 다른 수가
逃れることができない どうすることも

なん ねげ ちゅんどっどぇ いろる すが
난 네게 중독돼 이럴 수가
僕は君の中毒になる こうなるなんて

おっちょみょん いぷ そっ かどぅき ぽんじょが
어쩌면 입 속 가득히 번져가
もしかしたら口の中いっぱいに染みていく

ぽじょがぬん My sugar
퍼져가는 My sugar
広がっていく My sugar

My sugar ねげ ちゅんどっどぇ My sugar
My sugar 네게 중독돼 My sugar
My sugar 君の中毒になる My sugar


ねげ ひみ どぇ の あに
내게 힘이 돼 너 아니
僕の力になる 君は分かってる?

You know that

はぬる くるむ がとぅん
하늘 구름 같은
空の雲みたいな

きぶん Oh I’m with you
기분 Oh I’m with you
気分 Oh I’m with you

かっくむ いるさんうん Oh のむ そ
가끔 일상은 Oh 너무 써
時に日常は Oh とても苦い

Black Coffee がた
Black Coffee 같아
ブラックコーヒーみたい

Right now I need you so yes


It’s you

とおるぬん ごんまん がた
떠오르는 것만 같아
浮かんでるみたい

Too sweet sweet へ
Too sweet sweet 해
Too sweet sweetで

It’s you

なる うっけ まんどぅろ
날 웃게 만들어
僕を笑わせてくれる


のん なえ Sugar
넌 나의 Sugar
君は僕の Sugar

ぼそなる すが おぷそ たるん すが
벗어날 수가 없어 다른 수가
逃れることができない どうすることも

なん ねげ ちゅんどっどぇ いろる すが
난 네게 중독돼 이럴 수가
僕は君の中毒になる こうなるなんて

おっちょみょん いぷ そっ かどぅき ぽんじょが
어쩌면 입 속 가득히 번져가
もしかしたら口の中いっぱいに染みていく

ぽじょがぬん My sugar
퍼져가는 My sugar
広がっていく My sugar


My sugar

My sugar

Come on sing with me Oh

My sugar Oh

My sugar


のん なえ Sugar
넌 나의 Sugar
君は僕の Sugar

ぼそなる すが おぷそ たるん すが
벗어날 수가 없어 다른 수가
逃れることができない どうすることも

なん ねげ ちゅんどっどぇ いろる すが
난 네게 중독돼 이럴 수가
僕は君の中毒になる こうなるなんて

おっちょみょん いぷ そっ かどぅっ なえ Sugar
어쩌면 입 속 가득 나의 Sugar
もしかしたら口の中いっぱい 私の Sugar


It’s a beautiful day Oh

のん なえ Sugar
넌 나의 Sugar
君は僕の Sugar

のむな たるこめ く むおっ ぼだ
너무나 달콤해 그 무엇 보다
あまりに甘い そのなにより

You got to know that

もどぅん げ くむ がた いろる すが
모든 게 꿈 같아 이럴 수가
全てが夢みたい こうなるなんて

くむ がた My day
꿈 같아 My day
夢みたい My day

ちゃっく ね まむ そっ かどぅき ぽんじょが
자꾸 내 맘 속 가득히 번져가
何度も僕の心の中にいっぱいに染みていく

ね まむ かどぅっ Baby Baby Oh
내 맘 가득 Baby Baby Oh
僕の心いっぱいに Baby Baby Oh

ぽじょがぬん My sugar
퍼져가는 My sugar
広がっていく My sugar


Swe Swe Sweet baby

Too Too much baby

Swe Swe Sweet baby

I need you my love

Swe Swe Sweet baby

You’re my baby baby Oh

Too Too much baby

Swe Swe Sweet baby

ぽじょがぬん My sugar
퍼져가는 My sugar
広がっていく My su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