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VICTON - Utopia

멈춰있는 꿈을 꿔
止まっている夢を見る

뻔한 장면 속에 갇힌 듯
分かりきったシーンの中に閉じこめられたように

So Tell me what to do 벗어나고 싶은 이 밤
どうするべきか教えて 抜け出したいこの夜

끝이 없는 영원 같아
終わりのない永遠みたいだ

 

흩어진 기억을 더듬어 Running to you girl
散らばった記憶を辿って君へ駆けるよ

잃어버린 시간 속에서 나를 구해줘
失ってしまった時間の中から僕を助けて

네가 가진 빛으로 내 마음을 채워줘
君が持った光で僕の心を満たしてくれ

내 모든 걸 알게 된 그 순간
僕の全てを知ったその瞬間

 

우린 자유로워져 ah ah ah ah
僕たちは自由になる ah ah ah ah

더 자유로워져 ah ah ah ah ah
もっと自由になる ah ah ah ah

Cause you always make me woo

그런 날 바라봐 줘 ah ah ah ah
そんな僕を見つめてくれ ah ah ah ah

자유로워져
自由になる

 

새장 속에 갇힌 네 모습을 봤어
鳥かご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君の姿を見た

시들어버린 꽃잎이 거리에 밟히듯
枯れてしまった花びらが道端で踏まれるように

누구도 알지 못한 내 맘은
誰も知りえない僕の心は

오직 너만이 내 등불이 되어줘
ただ君だけが僕の明かりになってくれ

Hold up 너와 나의 모든 게 멈추길 바라 oh yeah
Hold up 君と僕の全てが止まるよう願う

 

흩어진 기억을 더듬어 Running to you girl
散らばった記憶を辿って君へ駆けるよ

잃어버린 시간 속에서 나를 구해줘
失ってしまった時間の中から僕を助けて

네가 가진 빛으로 내 마음을 채워줘
君が持った光で僕の心を満たしてくれ

내 모든 걸 알게 된 그 순간
僕の全てを知ったその瞬間

 

우린 자유로워져 ah ah ah ah
僕たちは自由になる ah ah ah ah

더 자유로워져 ah ah ah ah ah
もっと自由になる ah ah ah ah

Cause you always make me woo

그런 날 바라봐 줘 ah ah ah ah
そんな僕を見つめてくれ ah ah ah ah

자유로워져
自由になる

 

어디서라도 네 곁을 지킬게
どこでも君のそばを守るよ

잃어버렸던 흔적을 찾아서
失ってしまった痕跡を探して

네가 꿈꿔왔던 그곳으로
君が夢見ていたあの場所で

또 다른 차원의 너를 만나
また別次元の君に出会う

모든 걸 알게 된 그 순간
全てを知ったその瞬間

 

저 끝까지 날아가 fly high fly high
あの果てまで飛んでいく fly high

또 다른 세계로 ah ah ah ah ah
また別の世界へ ah ah ah ah ah

Cause you always make me woo

그런 날 바라봐 줘 ah ah ah ah
そんな僕を見つめてくれ ah ah ah ah

자유로워져
自由にな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