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ONSTA X - Addicted

모든 걸 걸어 be honest 돌이킬 수 없어 want it
全てを懸けて 正直に 取り返せないんだ want it

난 니 앞에선 끊을 수 없어 왜 이성을 뺏겨
俺は君の前ではやめられない どうして理性を奪うんだ

다시 또 시선을 훔쳐 난 집착처럼 너를 앓아
また視線を盗む 俺は執着のように君を病む

 

Your love is dangerous no
君の愛は危険だ

빠져나올 수 없는 걸 oh
抜け出すことができないのさ

갈증은 더욱이 심해져 오지
渇きはその上ひどくなってくるよ

숨이 막힐 듯 조이는 느낌
息が詰まるように締まる感じ

I know it sounds strange But I’m lovin’ this
奇妙に聞こえるだろうけど俺はこれが好きなんだ

 

I’m addicted to you 환상 속의 truth
俺は君に夢中だ 幻想の中の真実

갈망해도 가져낼 수 없는 너는 꿈
渇望しても持ち出せない君は夢

Yeah I’m addicted to you I’m victim of you
君に夢中なんだ 俺は君の被害者さ

아픔조차 황홀한 넌 중독 같은 꿈
痛みさえうっとりする君の中毒のような夢

사랑에 목말라 비틀어져 버린 나란 생명
愛に乾いて捻じれてしまった俺という生命

너가 준 빛이란 아름다움을 천장에 새겨
君がくれた光という美しい天井に刻む

말라비틀어져도 난 너의 시선에 또 희망을 품어
干からびても君は俺の視線にまた希望を抱いて

지독하게 알면서도 이 끝을 끝내고 싶지가 않아
ひどく知りながらもこの終わりを終えたくないんだ

 

Your love is dangerous no
君の愛は危険だ

빠져나올 수 없는 걸 oh
抜け出すことができないのさ

더 갈증은 심해져 가 이제 숨이 조여져 와
さらに渇きはひどくなっていく もう息が詰まってくる

I feel like I’m dying I feel like I’m dying
死にそうだよ

 

I’m addicted to you 환상 속의 truth
俺は君に夢中だ 幻想の中の真実

갈망해도 가져낼 수 없는 너는 꿈
渇望しても持ち出せない君は夢

Yeah I’m addicted to you I’m victim of you
君に夢中なんだ 俺は君の被害者さ

아픔조차 황홀한 넌 중독 같은 꿈
痛みさえうっとりする君の中毒のような夢

 

흘러든다 위태롭지만 너를 원한 내 맘
流れ込んで危ういけど君のための俺の心

I’m feeling so high
気分が高まるよ

사랑이란 이름의 덫 감춰진 뒷면은 pain
愛という名前の罠 隠した後ろ側は痛み

너무 쉽게 모든 걸 가져가 넌
あまりに簡単に全てを持っていく君は

 

I’m addicted to you 환상 속의 truth
俺は君に夢中だ 幻想の中の真実

갈망해도 가져낼 수 없는 너는 꿈
渇望しても持ち出せない君は夢

Yeah I’m addicted to you I’m victim of you
君に夢中なんだ 俺は君の被害者さ

아픔조차 황홀한 넌 중독 같은 꿈
痛みさえうっとりする君の中毒のような夢

 

I’m addicted I’m addicted

I’m addicted to you
君に夢中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