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KWON EUNBI - Blue Eyes


www.youtube.com

 

시간을 따라온 듯해 하늘은 벌써 어둑해
時間を追ってきたみたい 空はもう薄暗い

어디인지도 모르게 구름은 너무 가득해
どこなのかもわからず雲はあまりに遥か遠く

자욱해진 연기를 따라서 겁먹지 말고 널 찾아가는 거야
立ち込めた煙を追って恐れずにあなたを訪ねるの

꿈을 꾸는 듯한 이 순간
夢見たようなこの瞬間

 

한 번쯤 상상한 마법같이 내 온 몸을 감싸는 푸른 빛이
一度は想像した魔法みたい 私の全身を包み込む青い光が

날 태워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운명 같아
私を燃やす 新しく生まれ変わる運命みたい

 

You know I've got Blue Eyes

Like my Blue Eyes, swimin' in new wave

 

위로 올라 타 어지럽게 빠져들어가 아찔하게
上へあがるの くらっと吸い込まれてく ふらっと

두근두근대 우린 여행해
ドキドキする 私たちは旅するの

Blue Eyes with the blue 위험해
Blue Eyes with the blue 危険よ

 

볼 수 없어 난 눈이 부시네 파란 눈동자 날 위한 Plan
見られない 私は眩しいの 青い瞳 私のための Plan

12개의 조각난 시계 언제나 내 위칠 알게 해
12個の割れた時計 いつも私の位置を知らせるの

반짝거리는 빛을 받아 난
輝く光を貰った私は

모두에게 알려줘 더 새로운 날
みんなに教えてあげるの もっと新しい私を

(색다른 빛으로 물들여 Make it shine)
真新しい色に染まる Make it shine

 

한 번쯤 상상한 마법같이 내 온 몸을 감싸는 푸른 빛이
一度は想像した魔法みたい 私の全身を包み込む青い光が

날 태워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운명 같아
私を燃やす 新しく生まれ変わる運命みたい

 

You know I've got Blue Eyes

Like my Blue Eyes, swimin' in new wave

 

위로 올라 타 어지럽게 빠져들어가 아찔하게
上へあがるの くらっと吸い込まれてく ふらっと

두근두근대 우린 여행해
ドキドキする 私たちは旅するの

Blue Eyes with the blue 위험해
Blue Eyes with the blue 危険よ

 

Keep your eyes on me 언제까지나 너의 곁에서
Keep your eyes on me いつまでもあなたのそばに

슬픔에 찬 얼굴 이제 버릴래 자유롭게 하늘을 비행해
悲しみに満ちた顔 もう投げ捨てるの 自由に空を飛行する

시간을 뛰어넘어 다시 Now I'm gonna shine
時間を越えてまた Now I'm gonna shine

 

슬픔에 찬 얼굴 이제 버릴래
悲しみに満ちた顔 もう投げ捨てるの

자유롭게 하늘을 비행해
自由に空を飛行する

시간을 뛰어넘어 나와 손을 잡아
時間を越えて私と手を握って

 

지금 나의 손을 잡고 푸른 물결 위를 날아
今私の手を掴んで 青い波の上を飛んでくの

우리 손가락을 걸고 푸른 구름 위를 날아
私たち指きりして青い雲の上を飛ぶの

Now I'm gonna shine

지금 나의 손을 잡고 푸른 물결 위를 날아
今私の手を掴んで 青い波の上を飛んでくの

우리 손가락을 걸고
私たち指切りをして

 

You know I’ve got Blue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