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URPLE KISS -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www.youtube.com

 

뭐라는 거니 솔직해 봐 봐
何て言ってるの?正直になってみて

뭐 하는 거니 내 눈 쳐다봐
何してるの?私の目を見つめて

나 혼자 벌받는 거 같아 사랑이란 불에 데었잖아
私一人罰せられてるみたい 恋という炎で火傷したじゃない

 

새빨간 거짓말은 그만
真っ赤な嘘はやめて

그럴 시간에 잠이나 자
そんな時間に眠ろう

보이는 대로 보는 거니까
見えるままに見えるんだから

넌 가치를 몰라봐 가던 길이나 가
あなたは価値を見逃してる その道を進み続けて

 

어리석은 사랑에 아파
愚かな恋に苦しんで

난 강해진 거야 잘 지내 bye bye
私は強くなったの 元気でね bye bye

색안경이 벗겨진 후에야 이제 난 알게 됐지
色眼鏡を外した後になって私は分ったの

기분 매우 꿀꿀
気分が本当に落ち込む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넌 넌
豚に真珠 あなたは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豚に真珠

너에게 난 과분했지
あなたに私は勿体なかったわ

 

너는 나빠 내 마음 아파
あなたは悪い 私の心は痛い

상처받았어 나도 바보같이
傷つけられた 私も馬鹿みたい

매일 읽지도 않고 지웠지
毎日読まずに消したの

네 메일 매일 Everyday
あなたのメールを毎日

Uh Ya 걸어가 저리 가 잊어라 내 생각은 하지 마
歩いていく あっちへ行って忘れて 私のこと考えないで

절대로 너한텐 아까운 나니까 Ya
絶対にあなたには勿体ない私だから

 

성격이 나와는 반대 그래서 끌렸지 maybe
正確が私とは反対 だから惹かれたの たぶんね

싸우고 다투고 망가지고 상처가 아물기도 전에
喧嘩して争って壊れて 傷が癒える前に

나도 나도 몰라 너에게 맞추려 했지
私も知らないうちにあなたに合わせようとしてた

 

어리석은 사랑에 아파
愚かな恋に苦しんで

난 강해진 거야 잘 지내 bye bye
私は強くなったの 元気でね bye bye

색안경이 벗겨진 후에야 이제 난 알게 됐지
色眼鏡を外した後になって私は分ったの

기분 매우 꿀꿀
気分が本当に落ち込む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넌 넌
豚に真珠 あなたは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豚に真珠

너에게 난 과분했지
あなたに私は勿体なかったわ

 

내 가치를 몰라본 넌 후회할 거니까
私の価値を見逃したあなたは後悔するだろうから

뒤도 보지 마 마
後ろも見ないで

마치 공같이 뻥 차버릴 거야 이젠
ボールみたいにポンと蹴り飛ばすよ もう

Stay out of my sight

 

La lalalala 그냥 놀아 다 잊어라
La lalalala ただ遊ぶの 全部忘れて

오늘을 즐겨 미쳐 버려 더 신나게 Uh
今日を楽しんで狂っちゃえ もっと楽しく

La lalalala 그냥 놀아 다 잊어라
La lalalala ただ遊ぶの 全部忘れて

손을 위로 더 높이 we just go
手を上にもっと高く we just go

기분 매우 꿀꿀
気分が本当に落ち込む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Jewelry 같은 tears 필요 없어 pass pass
Jewelry みたいな tears 必要ない pass pass

Cast pearls before swine I don’t need it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넌 넌
豚に真珠 あなたは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豚に真珠

너에게 난 과분했지
あなたに私は勿体なかった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