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URPLE KISS - Ponzona


www.youtube.com

 

Purple on the top

Purple kiss on bloody top

 

Oh bloody top 나 마침내 나의 자리에 앉은 거지 woo
Oh bloody top 私はついに自分の場所へ座るのよ woo

오랫동안 날 기다려온 널 Don’t you know
長い間私を待ってきたあなたを知らないの?

 

점점 퍼져나가 퍼져나가 너의 숨을 꽉 쥔 채
だんだん広がっていくあなたの息をぎゅっと掴んだまま

너를 물들여가 물들여가 나의 독이 들어간 kiss mark
あなたを染めていく 私の毒入りのキスマーク

서서히 퍼져가 정신을 잃게 해 널
ゆっくりと広がっておかしくさせるの あなたを

부정할 수 없는 진실
否定できない真実

Ponzona

 

Baby purple kiss on bloody top

보랏빛에 물든 세상이
紫に染まった世界が

중독시킨 내게 Fall in love
中毒にさせた 私に恋に落ちる

You better know You better know 벗어날 수 없어
あなたは知ってた方がいい 抜け出せないの

 

LALALALA 소리쳐 LALALALA Louder
LALALALA 叫んで LALALALA 大きく

잃어버린 세상 속 Purple on the top
失われた世界の中 Purple on the top

 

은은하게 퍼져 네가 느끼게
かすかに広がる あなたが感じるように

강렬하게 나의 활에 꽂히게
強烈に私の弓で刺されるように

I know you wanna something 네가 원하는 곳에
あなたが何かを望んでるって知ってるの あなたが望む場所へ

너의 모든 걸 내게 던져봐
あなたの全てを私に投げ入れてみて

 

봐라 나의 탄생을 it's so mystical
見な 私の誕生を すごく神秘的

매력이란 이름을 가진 criminal
魅力という名前を持った犯罪

그냥 아무 말없이 나를 따라와 줘
ただなにも言わずに私についてきてよ

네 마음을 bang bang
あなたの心を bang bang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이나 ay
頭からつま先まで輝く

 

서서히 퍼져가 정신을 잃게 해 널
ゆっくりと広がっておかしくさせるの あなたを

부정할 수 없는 진실
否定できない真実

Ponzona

 

Baby purple kiss on bloody top

보랏빛에 물든 세상이
紫に染まった世界が

중독시킨 내게 Fall in love
中毒にさせた 私に恋に落ちる

You better know You better know 벗어날 수 없어
あなたは知ってた方がいい 抜け出せないの

 

Purple on the top

더 가득히 빛나는 곳을 찾아
もっといっぱいに輝く場所を探す

헤매는 나 계속 걸어가 헷갈리게 해 베인 향기
彷徨う私 ずっと歩いていくの こんがらがって切った香り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그 story
まだなにも知らないそのストーリー

깊이 빠져들어 가 알 수 없는 곳으로
深く落ちていく 知らない場所へ

Baby kiss me eh eh

 

Baby purple kiss on bloody top

보랏빛에 물든 세상이
紫に染まった世界が

중독시킨 내게 Fall in love
中毒にさせた 私に恋に落ちる

You better know You better know 벗어날 수 없어
あなたは知ってた方がいい 抜け出せないの

 

내게 중독된 넌 내게 빠져든 넌
私の中毒になったあなたは 私に溺れたあなたは

LALALALA 소리쳐 LALALALA Louder
LALALALA 叫んで LALALALA 大きく

내게 중독된 넌 내게 빠져든 넌
私の中毒になったあなたは 私に溺れたあなたは

LALALALA 소리쳐
LALALALA 叫んで

Purple on th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