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URPLE KISS - So WhY

내 마음을 훔쳤어 되돌릴 수 없어
私の気持ちを盗んだ 後戻りできないの

다시 받긴 싫어 그대로 가져 날 주저는 마
もう貰うのは嫌 そのまま持っていく 私を躊躇わないで

 

훔친 내 마음이 너를 원해
盗んだ私の気持ちがあなたを望んでる

이미 가져갔는데 뭐가 문제야
もう持って行ったのに何が問題なの?

널 찾아 running running 이제껏 그래왔지
あなたを探して走る 今までそうしてきたの

이렇게 되려고 다 벌어진 거야
こうなろうと全てが起こったの

 

공허한 하루를 채우려 많은 걸 노력했지만
虚しい一日を満たそうとたくさん努力したけど

결국 너에게 뺏긴 난 지금이 더 좋은 걸
結局あなたに奪われた私は今がもっといいんだ

 

너도 마음에 들잖아
あなたも気に入ってるじゃん

주저하지 마 기다리지도 마
躊躇わないで 待ちもしないで

다가와 더 빠르게
近づいてきて もっと速く

숨이 가빠 오게 날 애태우면서
息が苦しくなるように私を気を揉ませながら

 

Oh still love you

Oh you know I’m the one babe

Your girl only one babe

Oh 우린 통했잖아 So why we wasting time
Oh 私たちは通じたじゃん So why we wasting time

 

왜 넌 계속 가만히 서있어
どうしてあなたはずっと突っ立ってるの

마음에 들어 널 볼수록 너도 내 마음 잘 알잖아
気に入った あなたを見るほどあなたも私の気持ちがよく分かるじゃん

푹 빠져버린 사랑 너로 가득 찬 mind
すっかりハマった恋 あなたでいっぱいに満ちた mind

외로움 날려버려 다 다
寂しさを吹き飛ばして 全部

두려움도 bye bye 주변 돌려 봐 봐
怖さも bye bye 周りを見回してみて

난 혼자가 아니란 걸 알려준 소중한 사람이지 넌
私は一人じゃないってこと教えてくれた大切な人なの あなたは

 

커지는 마음을 달래고 매일 밤 고민했지만
大きくなる気持ちを慰めて 毎晩悩んだけど

이젠 너와의 하루로 채워지고 있는 걸
もうあなたとの一日で満たされているの

 

너도 마음에 들잖아
あなたも気に入ってるじゃん

주저하지 마 기다리지도 마
躊躇わないで 待ちもしないで

다가와 더 빠르게
近づいてきて もっと速く

숨이 가빠 오게 날 애태우면서
息が苦しくなるように私を気を揉ませながら

 

Oh still love you

Oh you know I’m the one babe

Your girl only one babe

Oh 우린 통했잖아 So why we wasting time
Oh 私たちは通じたじゃん So why we wasting time

 

하루하루가 너로 인해 만들어져 다
一日一日があなたで作られる 全部

더이상은 못해 내가 먼저 말할래
これ以上はできない 私が先に言うよ

 

이젠 알았지 더 이상은 못 기다려
もう分かった これ以上待てない

같이 있을 때도 없을 때도
一緒にいるときも いないときも

어떻게 뭘 숨겨지지가 않는 걸
どうして隠れないの

밀당 필요 없어 no thanks
駆け引きは必要ない no thanks

좀 겁이 나도 뭐 어때
ちょっと怖くてもなんなの

너 밖에 안 보여 all day
あなた以外見えない all day

 

너도 마음에 들잖아
あなたも気に入ってるじゃん

주저하지 마 기다리지도 마
躊躇わないで 待ちもしないで

다가와 더 빠르게
近づいてきて もっと速く

숨이 가빠 오게 날 애태우면서
息が苦しくなるように私を気を揉ませながら

 

Oh still love you

Oh you know I’m the one babe

Your girl only one babe

Oh 우린 통했잖아 So why we wasting time
Oh 私たちは通じたじゃん So why we wasting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