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tray Kids - CHEESE


www.youtube.com

 

뚜뚜뚜뚜뚜뚜 웃겨? 머리가 아픈 게 웃겨?
面白い?頭が痛いの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하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CHEESE

 

옷차림 헤어스타일 내 눈엔 폼나지
服装 ヘアスタイル 俺の目にはかっこいいだろ

외부인 외계인 취급은 익숙해 난 뻔뻔하지
部外者 宇宙人扱いは慣れてる 俺は図々しいんだ

 

Funny funny 날 보고 웃었다면
Funny funny 俺を見て笑ったなら

더 빵빵 터지게 해줄게
もっと爆笑させてやるよ

딱 봐도 born to be 광대 다 같이 붕붕 날아볼래?
ぱっと見ても born to be 芸人 みんな一緒にぶんぶん飛んでみる?

 

Hold up 우습기에 굳었지 파마산 치즈
Hold up バカらしいから固まったんだ パルメザンチーズ

너네 한마디면 분위기 freeze
お前たちの一言で雰囲気は freeze

개그 코드가 모자라 치즈 Jeez Jeez
ギャグコードが足りないな チーズ Jeez Jeez

 

I love what you hate 네가 뭐라든 재밌거든 다
I love what you hate 君がなんと言おうと面白いんだ 全部

Thank you, I love it 헛소리 대판 벌인다
Thank you, I love it うわごとの代弁を並べながら

 

검지 중지 약지 새끼 what
人差し指 中指 薬指 赤ちゃん指 what

검지 중지 약지 새끼 접어 what
人差し指 中指 薬指を折って what

씹고 뜯고 맛보다 즐길 거면서 What's the matter?
噛んで齧って味わって 楽しみながら What's the matter?

정색 말고 인상 좀 피자 like 반죽 CHEESE
真顔じゃなくて人相 ピザ like 生地 CHEESE

 

뚜뚜뚜뚜뚜뚜 웃겨? 머리가 아픈 게 웃겨?
面白い?頭が痛いの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웃겨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笑える CHEESE

비둘기 까치가 웃겨? 까마귀 소리가 웃겨?
鳩とカササギが面白い?カラスの声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웃겨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笑える CHEESE

 

Yeah yeah yeah yeah 웃어봐
Yeah yeah yeah yeah 笑ってみろ

Yeah yeah yeah CHEESE

Yeah yeah yeah yeah 웃어봐
Yeah yeah yeah yeah 笑ってみろ

Yeah yeah yeah CHEESE

 

웃기지 내 걸음걸이 우리가 만든 거 다 놀림거리
笑えるだろ 俺の歩みが 俺たちが作ったもの全部笑い種

Look, why did you say it like that?

혓바닥 shotgun 장전 Click Clack Bang
舌 shotgun 装填 Click Clack Bang

 

그래 생각해요 네 맘대로 이러쿵저러쿵 I don’t know
そう 考えてください 君の勝手に あれこれ I don't know

Do what you do, out of 안중
Do what you do, out of 眼中

내가 내려가는 건 걍 네 개꿈
俺が降りていくのはただお前の戯言

 

검지 중지 약지 새끼 what
人差し指 中指 薬指 赤ちゃん指 what

검지 중지 약지 새끼 접어 what
人差し指 中指 薬指 小指を折って what

씹고 뜯고 맛보다 즐길 거면서 What's the matter?
噛んで齧って味わって 楽しみながら What's the matter?

정색 말고 인상 좀 피자 like 반죽 CHEESE
真顔じゃなくて人相 ピザ like 生地 CHEESE

“자 하나 둘 셋” CHEESE
さあ 1, 2, 3 CHEESE

 

뚜뚜뚜뚜뚜뚜 웃겨? 머리가 아픈 게 웃겨?
面白い?頭が痛いの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웃겨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笑える CHEESE

비둘기 까치가 웃겨? 까마귀 소리가 웃겨?
鳩とカササギが面白い?カラスの声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웃겨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笑える CHEESE

 

Blue Cheese Cheddar Cheese

Parmesan Cheese CHEESE

 

뚜뚜뚜뚜뚜뚜 웃겨? 머리가 아픈 게 웃겨?
面白い?頭が痛いのがウケる?

A급 감성이 웃겨? 웃겨?! CHEESE
A級感性が面白い?笑える?CHEESE

 

Yeah yeah yeah yeah 웃어봐
Yeah yeah yeah yeah 笑ってみろ

Yeah yeah yeah CHEESE

Yeah yeah yeah yeah 웃어봐
Yeah yeah yeah yeah 笑ってみろ

Yeah yeah yeah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