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CND - 풍악을 울려 (Play Pungak)


www.youtube.com

 

더 크게 풍악을 울려 너는 왜 내 맘을 울려 밤새
もっと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一晩中

더 크게 뛰어 Party rocking 매일 party Rocking
もっと大きく跳ねて Party rocking  毎日 party Rocking

올라 HOLA 하늘 in the air
上がれ HOLA 空の上に

 

풍악을 울려 넌 또 왜 내 맘을 울려 밉지
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また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憎いよ

사람들 불러 모아 We Woo We
みんな呼び集めて We Woo We

지구 떠나가게 모두 동네잔치
地球を立ち去るようにみんな町内祭り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뭔가 다르지 나란 놈
走るやつ 上に飛ぶやつ なにか違う君ってやつ

Do bad things in the night time
この夜に悪いことしよう

아무 생각 없이 떠들자 그냥 뭐든 되겠지
なにも考えずに騒ごう どうにでもなるよ

흐름을 바꿔 모든 걸 바꿔 온몸에 전율 닭살 whoo
流れを変える 全てを変える 全身に戦慄 鳥肌

 

이 순간을 담아 CAM에 친구들을 불러 모아
この瞬間を込めるカメラに 友達を呼び集める

풍악을 울려라 미친 Young Wave
音楽を鳴らせ 狂った Young Wave

바뀌지 않아 내 Pride 뭔가가 다른 내 Vibes
変わらない 僕のプライド 何かが違う俺の雰囲気

우리 모두 손을 올려 우주 위로 High up
僕たちみんな手をあげて 宇宙の上へ高く

 

발을 맞춰 어서 가자 우리만의 그곳으로 DOWN
足並みを揃えてさあ行こう 僕たちだけのあの場所へ DOWN

모두 다 어깨동무 한 걸음 내 디뎌봐
みんな肩を組んで 一歩踏み出してみて

다시 한번 땡겨봐 우리만의 리듬
もう一回引かれてみて 僕たちだけのリズム

 

더 크게 풍악을 울려 너는 왜 내 맘을 울려 밤새
もっと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一晩中

더 크게 뛰어 Party rocking 매일 party Rocking
もっと大きく跳ねて Party rocking  毎日 party Rocking

올라 HOLA 하늘 in the air
上がれ HOLA 空の上に

 

풍악을 울려 넌 또 왜 내 맘을 울려 밉지
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また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憎いよ

사람들 불러 모아 We Woo We
みんな呼び集めて We Woo We

지구 떠나가게 모두 동네잔치
地球を立ち去るようにみんな町内祭り

 

Grrrrrr Grrrrrr 뱉어 뱉어 망설이지 말어 MAN
Grrrrrr Grrrrrr 吐きだせ 迷わないで MAN

타고난 소리꾼 지화자 발길이 닿는 곳이 Neverland
生まれつきの歌手 安らかな歌声 足が届く場所がネバーランド

속도를 올려 따라오지 못하게 ye
速度を上げてついてこられないように

매일이 축제 끝나지 않아 We Got Lit Vibes Ya
毎日が祭り 止まらない We Got Lit Vibes Ya

 

발을 맞춰 어서 가자 우리만의 그곳으로 DOWN
足並みを揃えてさあ行こう 僕たちだけのあの場所へ DOWN

모두 다 어깨동무 한 걸음 내 디뎌봐
みんな肩を組んで 一歩踏み出してみて

다시 한번 땡겨봐 우리만의 리듬
もう一回引かれてみて 僕たちだけのリズム

 

더 크게 풍악을 울려 너는 왜 내 맘을 울려 밤새
もっと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一晩中

더 크게 뛰어 Party rocking 매일 party Rocking
もっと大きく跳ねて Party rocking  毎日 party Rocking

올라 HOLA 하늘 in the air
上がれ HOLA 空の上に

 

풍악을 울려 넌 또 왜 내 맘을 울려 밉지
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また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憎いよ

사람들 불러 모아 We Woo We
みんな呼び集めて We Woo We

지구 떠나가게 모두 동네잔치
地球を立ち去るようにみんな町内祭り

 

We Got a Swag Ya We Got a Feel Ya

넘볼 수가 없는 Swag 따라 해봐 너네도
見くびれない Swag 真似してみな 君たちも

DOOM CHI TA TA 리듬 맞춰
DOOM CHI TA TA リズムに合わせて

 

더 크게 풍악을 울려 너는 왜 내 맘을 울려 밤새
もっと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一晩中

더 크게 뛰어 Party rocking 매일 party Rocking
もっと大きく跳ねて Party rocking  毎日 party Rocking

올라 HOLA 하늘 in the air
上がれ HOLA 空の上に

 

풍악을 울려 넌 또 왜 내 맘을 울려 밉지
音楽を鳴らして 君はまたどうして僕の気持ちを響かせるの 憎いよ

사람들 불러 모아 We Woo We
みんな呼び集めて We Woo We

지구 떠나가게 모두 풍악을 울려라
地球を立ち去るように音楽を鳴らして

 

한 번 더 땡겨
もう一回さらにひきよせる

이 흐름을 끊지마 이 음악을 끊지마
この流れを切らないで この音楽を止めないで

지쳐 자빠질 때까지 풍악을 울려
疲れて倒れるときまで音楽を鳴らし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