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Kang SeungYoon - BETTER (with MINO)


www.youtube.com

 

Baby now you look better
今のほうが良く見えるよ

 

야 이게 대체 누구야 얼굴 완전 폈네 폈다 좋아 보인다
おい 一体これは誰なんだ 顔が完全に良くなった よく見える

내 옆에서 고생할 때보다
俺の横で苦労するときより

내가 말했잖아 시간이 약 그래 바로 이 모습 야
言ったじゃんか 時間が薬 そう まさにこの姿だよ

누누이 말했지 내가 반한 눈웃음이 참 맑은 여자
何度も言っただろ 俺が惚れた澄んだ目で笑う女

 

너는 바람처럼 자유로워야 해 내게로 불지 마
君は風のように自由でなきゃ 俺に吹かないで

(That's better better better)

너는 지금처럼 당당해야 해 나와 엮이지 마
君は今みたいに堂々としてなきゃ 俺と関わらないで

(Now you look better Than when we were us)

 

내가 문제야 문제 너는 이제야 웃네
俺が問題だ 君は今やっと笑ったね

우리 좋았던 그때의 아름다웠던 그대
俺たちが良かったあの時の美しかった君

지금이 너다워 나 없는 게 너다워
今が君らしい 俺がいないのが君らしい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Now you look better Than when we were us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이기적이게도 음악의 힘을 빌어 예술
利己的にも音楽の力を願う 芸術

인 듯이 포장하고 있네 선물이냐 개뿔
のように飾ってるんだ プレゼントだよ つまらないものだけど

마지막까지 물 맥이네 가지가지 하네 나
最後まで困らせたね いろいろやったよ 俺は

넌 무르익었으니 떨어져 매달리지 마
君は熟したから落ちるんだ 吊り下げられないで

U know I’m selfish 네 맘을 Savage
わかるだろ 俺は自己中 君の気持ちを Savage

잠깐의 판타지고 그리고 또 알러지
暫くのファンタジーで そしてまたアレルギー

나 그리워 내 전화기까지 울리진 마 감어 눈 안녕
恋しいよ 俺の電話まで響かせるな 目を閉じてさよなら

 

나 같은 새끼 뭐 좋다고 너는 우는 것도 아름다운데
俺みたいな子供の何がいいんだって 君は泣くのも美しいのに

내가 줬던 상처들에 벌집이 된 채 벌까지 받아
俺がつけた傷でハチの巣になったまま罰まで受ける

네가 왜 그래야 돼
君がどうしてそうならなきゃいけない?

이게 정말 옳은 걸까 모르기도 해
これが本当に正しいのか 分からなくもなる

나는 어린이 같아서 싫증 나면 손을 떼
俺は子供みたいに嫌気が差したら手を離す

그게 너의 손이란 건 너무 미안해 너는 내게 과분해 그래 과분해
それが君の手だってことはすごく申し訳ない 君は俺にもったいない そうもったいない

 

내가 문제야 문제 너는 이제야 웃네
俺が問題だ 君は今やっと笑ったね

우리 좋았던 그때의 아름다웠던 그대
俺たちが良かったあの時の美しかった君

지금이 너다워 나 없는 게 너다워
今が君らしい 俺がいないのが君らしい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Now you look better Than when we were us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yeah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

 

이렇게 예쁜 널 나란 놈이 다 망쳐놨지
こうして綺麗な君を 俺というやつが全部だめにしたんだ

저렇게 웃는 널 눈물바다에 빠트렸지
ああやって笑う君を涙の海に落としたんだ

지금이 딱 좋아 보여 이대로만 쭉 살아줘
今が本当によく見える このままずっと生きてくれ

내가 널 놓친 걸 평생 후회하며 살게
俺が君を離したことを一生後悔しながら生きるよ

 

Lalalala Lalalalalalalala

Baby now you look Better bette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