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espa - Next Level


www.youtube.com

 

I’m on the Next Level Yeah

절대적 룰을 지켜
絶対的なルールを守って

내 손을 놓지 말아 결속은 나의 무기
私の手を離さないで 結束は私の武器

광야로 걸어가 알아 네 Home ground
KWANGYAへ歩いていく 分かってる あなたのホームグラウンド

위협에 맞서서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脅威に立ち向かって追い抜け 追い抜け 追い抜け

 

상상도 못한 Black out
想像もできなかった Black out

유혹은 깊고 진해 (Too hot too hot)
誘惑は深くて濃い Too hot

맞잡은 손을 놓쳐 난 절대 포기 못해
取り合った手を逃す 私は絶対に諦められない

 

I’m on the Next Level

저 너머의 문을 열어
あの向こうのドアを開く

Next Level 널 결국엔 내가 부셔
Next Level あなたを結局は私が壊す

Next Level KOSMO에 닿을 때까지
Next Level KOSMOに届くときまで

Next Level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Next Level 追い抜け 追い抜け 追い抜け

 

I see the NU EVO.

적대적인 고난과 슬픔은
絶対的な苦難と悲しみは

널 더 Popping 진화시켜
あなたをもっと Popping 進化させて

That’s my naevis It’s my naevis

You lead, we follow

감정들을 배운 다음
感情を学んだあと

Watch me while I make it out

 

Watch me while I work it out

Watch me while I make it out

Watch me while I work it out

Work it work it work it out

 

감당할 수 없는 절망도 내 믿음을 깨지 못해
絶えられない絶望も私の信頼を壊せない

더 아픈 시련을 맞아도 난 잡은 손을 놓지 않을게 Oh
もっと辛い試練にあっても私は握った手を離さないから

 

절대로 뒤를 돌아보지 말아
絶対に後ろを振り返らないで

광야의 것 탐내지 말아
KWANGYAのものを欲しがらないで

약속이 깨지면 모두 걷잡을 수 없게 돼
約束が破れたらみんな手に負えなくなる

언제부턴가 불안해져 가는 신호
いつからか不安になっていくサイン

널 파괴하고 말 거야 (We want it)
あなたを破壊してみせる We want it

Come on! Show me the way to KOSMO Yeah

 

Black Mamba가 만들어낸 환각 퀘스트
Black Mambaが作り出した幻覚のクエス

aespa, ae를 분리시켜놓길 원해 그래
aespa, aeを分離させてほしいの そう

중심을 잃고 목소리도 잃고 비난받고
重心を失って 声も失って 非難され

사람들과 멀어지는 착각 속에
人々と遠ざかる錯覚の中で

naevis 우리 ae, ae들을 불러봐
naevis 私たちを ae, aeたちを呼んで

aespa의 Next Level “P.O.S”를 열어봐
aespaの Next Level “P.O.S”を開いて

이건 REAL WORLD 깨어났어
これは REAL WORLD 目覚めたわ

We against the villain
ヴィランに対抗する私たち

What’s the name? Black Mamba
名前はなに? Black Mamba

 

결국 난 문을 열어
結局私はドアを開く

그 빛은 네겐 Fire (Too hot too hot)
あの光はあなたには炎 Too hot

난 궁금해 미치겠어 이다음에 펼칠 Story Huh!
私は気になっておかしくなりそう この次に広がるストーリー

 

I’m on the Next Level

저 너머의 문을 열어
あの向こうのドアを開く

Next Level 널 결국엔 내가 부셔
Next Level あなたを結局は私が壊す

Next Level KOSMO에 닿을 때까지
Next Level KOSMOに届くときまで

Next Level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Next Level 追い抜け 追い抜け 追い抜け

 

I’m on the Next Level

더 강해져 자유롭게
もっと強くなる 自由に

Next Level 난 광야의 내가 아냐
Next Level 私はKWANGYAの私じゃない

Next Level 야수 같은 나를 느껴
Next Level 野獣みたいな私を感じて

Next Level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Huh!
Next Level 追い抜け 追い抜け 追い抜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