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GHOST9 - 밤샜다 (Up All Night)


www.youtube.com

 

인정 솔직히 내가 답답하게만 굴었지
正直に認める 俺がもどかしく振る舞ったよ

이런 설렘 처음이라 당황스러워 나도 바보 같이
こんなときめき初めてだから困惑した 俺も馬鹿みたいに

 

운동장 열 바퀴 달린 듯
運動場を10周走ったように

빨라지는 my heart 빨라지는 heart
速くなる俺の心臓

내 숨 가쁜 고백 너만 들어줘 1 2 3
息が苦しい告白 君だけ聞いてほしい 1 2 3

 

설레는 BOOM 너 땜에 나 밤샜다
ときめく BOOM 君のせいで俺は夜更かしした

우린 이 사랑 결국 펼쳤다
俺たちはこの恋を結局広げたんだ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늘 옆에서 내 짝이 되어줘
いつも隣で俺のパートナーになってくれ

 

산을 오르네 도와줘 숨이 차 my baby
山を登るよ 助けてくれ 息が詰まる

널 위해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うよ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알고 싶어 일렁여 내 맘
知りたいよ 揺らめく俺の心

너와 나 사랑을 펼쳤다
君と俺の恋を広げたんだ

 

말한 대로 됐잖아 예뻐 보여 저 밤하늘
言ったとおりになっただろ 綺麗に見える あの夜空

네가 너무 궁금해 필요해 너의 Q&A
君が気になり過ぎる 必要なんだ 君の Q&A

만나 아침부터 밤까지
会って 朝から夜まで

찰칵 이 사진은 썸네일 각
パシャリ この写真はサムネイルにいいね

모든 감정들이 놀라워 We are forever
全ての感情が目覚ましい 俺たちは永遠に

 

솜사탕보다 너의 이름 달콤하게 들려 예쁘게 들려
綿あめより君の名前が甘く聞こえる 綺麗に聞こえる

아침에 눈 뜨면 바로 전화 줘 1 2 3
朝に目を覚ましたらすぐ電話して 1 2 3

 

설레는 BOOM 너 땜에 나 밤샜다
ときめく BOOM 君のせいで俺は夜更かしした

우린 이 사랑 결국 펼쳤다
俺たちはこの恋を結局広げたんだ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늘 옆에서 내 짝이 되어줘
いつも隣で俺のパートナーになってくれ

 

산을 오르네 도와줘 숨이 차 my baby
山を登るよ 助けてくれ 息が詰まる

널 위해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うよ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알고 싶어 일렁여 내 맘
知りたいよ 揺らめく俺の心

너와 나 사랑을 펼쳤다
君と俺の恋を広げたんだ

 

우리 둘 만나고 시간 보면 2시 22분
俺たちふたり会って時間を見たら2時22分

진짜 신기해 지금 세상을 다 가진 기분
本当に不思議 今世界を全部手に入れた気分

널 보면 웃음이 나와 잘 안돼 내 표정 관리
君を見ると笑顔になる よくできないよ 表情管理

이 정도면 우린 Destiny 나가자 빨리
これほどなら俺たちは運命 出かけよう はやく

 

그렇게 완벽하면 반칙
そんなに完璧だと反則

자꾸만 커져가는 확신
何度も大きくなっていく確信

계속 직진해 내 손 꼭 잡아
直進し続けるよ 俺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다시 태어난대도 당연히 서롤 알아볼 거야 1 2 3
また生まれ変わったとしても当然お互い気付くはずさ 1 2 3

 

설레는 BOOM 너 땜에 나 밤샜다
ときめく BOOM 君のせいで俺は夜更かしした

우린 이 사랑 결국 펼쳤다
俺たちはこの恋を結局広げたんだ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늘 옆에서 내 짝이 되어줘
いつも隣で俺のパートナーになってくれ

 

산을 오르네 도와줘 숨이 차 my baby
山を登るよ 助けてくれ 息が詰まる

널 위해 부를 거야
君のために歌うよ

눈 감아도 널 그리다 잠 못 자
目を閉じても君を描きながら眠れない

알고 싶어 일렁여 내 맘
知りたいよ 揺らめく俺の心

다가와 줘 지금 내 품에
近づいてきてくれ 今俺の胸に

우린 사랑을 펼쳤다
君と俺の恋を広げた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