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Youngjae - Roses

너의 달콤한 향기로 날 가득 채워 내 맘에 Roses
君の甘い香りで俺をいっぱいに満たす 俺の Roses

늘 건네주는 작은 따뜻함
いつも手渡す小さな温かさ

그런 널 위한 나의 love letter
そんな君のための俺のラブレター

 

축 처진 내 어깨에 날개를 달아 줘 매일
だらりと下がった俺の肩に翼をつけてくれよ 毎日

네 손길이 날 닿을 때마다 떨어져 나가는 무게
君の手が俺に触れるたび落ちていく重さ

너는 마치 내 moonlight
君はまるで俺の月明かり

밤을 밝혀줘 all night
夜を明るくしてくれ 毎晩

함께라면 어디든 가
一緒ならどこにでも行こう

 

너의 손목에 타투 yeah 처럼 새겨 놓아볼게
君の手首にタトゥーのように刻んでおくよ

너를 향한 내 맘
君に向かった俺の気持ち

Heading up high Heading up higher

너의 리본 모양 타투 yeah 처럼 얽혀있어 babe
君のリボンの形のタトゥーみたいいもつれてる

우리의 love
俺たちの love

 

Roses over you

맴도는 너의 perfume
残っている君の perfum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Red yellow blue

우리 색깔이 번져 like
俺たちの色が広がるよ lik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우린 피어올라 Roses
俺たちは咲き始める Roses 

너를 닮아 예쁜 Roses
君と似たきれいな Roses

모든 게 better with you like
全てが better with you lik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Ay 네 향기에 취해 더 빠져 들어가
君の香りに酔う もっとハマっていくよ

흐렸던 하루에 구름을 걷었네
ぼやけていた一日に雲を歩いたね

이대로 너와 시간을 멈춰서
このまま君と時間を止めて

 

You make it better 너와 함께 있으면
You make it better 君と一緒にいれば

모든 게 괜찮아져 it's okay yeah
全てが大丈夫になる it's okay

너의 하루 끝에 옆에 있을게
君の一日の終わりに隣にいるよ

잡은 손 놓지 말아 baby
握った手を離さないで

 

너의 손목에 타투 yeah 처럼 새겨 놓아볼게
君の手首にタトゥーのように刻んでおくよ

너를 향한 내 맘
君に向かった俺の気持ち

Heading up high Heading up higher

너의 리본 모양 타투 yeah 처럼 얽혀있어 babe
君のリボンの形のタトゥーみたいいもつれてる

우리의 love
俺たちの love

 

Roses over you

맴도는 너의 perfume
残っている君の perfum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Red yellow blue

우리 색깔이 번져 like
俺たちの色が広がるよ lik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우린 피어올라 Roses
俺たちは咲き始める Roses 

너를 닮아 예쁜 Roses
君と似たきれいな Roses

모든 게 better with you like
全てが better with you like

Light breeze feeling higher

 

우린 피어올라 Roses
俺たちは咲き始める Roses 

너를 닮아 예쁜 Roses
君と似たきれいな Roses

모든 게 better with you like
全てが better with you like

Light breeze feeling hig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