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JOY - Day By Day


www.youtube.com

 

조심스레 다가오는 널 처음으로 알게 됐던 날
慎重にやってくるあなたを初めて知った日

기쁨 대신 한숨에 며칠 밤을 새웠었지
嬉しい反面 ため息で数日夜更かししたの

아주 오래 걸릴지 몰라 누군가 받아들이긴
長い時間がかかるかもしれない 誰かが受け入れるには

아직 부족한 날 알아주겠니
まだ足りない私を分かってくれる?

 

너무 소중했던 사람이 떠나버린 후로
すごく大切だった人が去ってしまったあと

사랑할 수 없다고 난 믿어왔는데
恋できないって私は信じてきたのに

나의 상처까지도 안아주는 널 위해
私の傷までも抱きしめてくれるあなたのために

 

매일 조금씩 보여줄게 내일 조금 더 친해질 거야
毎日少しずつ見せてあげるね 明日もうちょっと親しくなるはず

지금 내 모습 이대로는 너를 사랑하긴 모자라
今の私の姿のままでは あなたを愛するには足りない

나의 마음 모두 너에게 내어 줄 수 있도록
私の気持ち全部あなたへ見せてあげられるように

준비하는 날 기다려주겠니
準備する私を待ってくれる?

 

다시 너를 잃지 않을까 두려운 생각이 앞서
またあなたを失わないかな 怖い考えが前に

선뜻 너에게 다가설 수 없고
気軽にあなたへ近寄れなくて

 

떠난 그의 생각 때문에 아직 눈물 많아
去った彼を考えるせいでまだ涙が多い

네 앞에서 운 적도 난 많았었는데
あなたの前で泣いたことも多かったのに

그런 나의 눈물도 닦아주는 널 위해
そんな私の涙も拭ってくれるあなたのために

 

매일 조금씩 보여줄게 내일 조금 더 친해질 거야
毎日少しずつ見せてあげるね 明日もうちょっと親しくなるはず

지금 내 모습 이대로는 너를 사랑하긴 모자라
今の私の姿のままでは あなたを愛するには足りない

나의 마음 모두 너에게 내어 줄 수 있도록
私の気持ち全部あなたへ見せてあげられるように

준비하는 날 기다려주겠니
準備する私を待ってくれる?

 

다만 이것만은 기억해 많이 힘들던 날들에
ただこれだけは覚えてて たくさんの辛かった日々で

지친 내 맘 열어준 사랑 너 하나였다는 걸
疲れた私の心を開いてくれた恋 あなた一人だったことを

 

너의 커다란 사랑만큼 아니 그보다 잘해줄 거야
あなたの大きな愛の分 いやそれより良くするね

지금 네 모습 그대로만 그냥 편안히 날 지켜봐
今あなたの姿のまま ただ楽に私を見守って

고이 아껴둔 내 사랑이 네게 전해지는 날
大事に大事にしていた私の愛があなたに伝わる日

그때 말할게 널 사랑한다고
そのとき言うね あなたを愛してるって

준비하는 날 기다려주겠니
準備する私を待ってくれる?

I need your love
あなたが必要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