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X - 고해(Confession)

뜨거운 눈물이 점점 차올라
熱い涙がだんだん込み上げてくる

숨을 깊게 삼켜봐도 넘칠 듯해
息を深く飲み込んでみても溢れるように

내게 새겨진 잘못들을 세어보지만
俺に刻まれた間違いたちを数えてみるけど

후회로 얼룩져 번져가지
後悔で染みついて広がっていく

 

투명함으로 나를 씻어줘 그림자를 지워
透明さで俺を洗ってくれ 影を消して

어두운 기억은 사라져
暗い記憶は消えて

 

Sorry

아름답지 않은 말로 널 부를게
美しくない頃場で君を呼ぶよ

I’m praying

저 안개 뒤 나타나 줘
あの霧の後ろに現れてくれ

 

후회로 물든 내 맘이 완전히 마르는 날
後悔で染まった俺の気持ちが完全に乾く日

나의 고백이 햇빛같이 너에게 닿기를 빌어
俺の告白が日差しのように君へ届くよう願う

Confession

 

Ay 태엽을 감아 Round 돌리고픈 Time
ねじを巻いて Round 回したい Time

우리를 한 칸 한 칸 더해 가던 때
俺たちを1マス進んだとき

고장 난 분초 Broke 멈춘 World and faith Faith
故障した分針 Broke 止まった World and faith Faith

 

Oh 하루 종일 떠올려봐 천국과 같았던
一日中思い浮かべてみて 天国と同じだった

너와 나를 둘러싼 모든 날 Day and night
君と俺を取り囲んだ全ての日 Day and night

 

Sorry

아름답지 않은 말로 널 부를게
美しくない頃場で君を呼ぶよ

I’m praying

저 안개 뒤 나타나 줘
あの霧の後ろに現れてくれ

 

후회로 물든 내 맘이 완전히 마르는 날
後悔で染まった俺の気持ちが完全に乾く日

나의 고백이 햇빛같이 너에게 닿기를 빌어
俺の告白が日差しのように君へ届くよう願う

Confession

 

매끄러운 갈대로 내 허릴 묶고 힘껏 나아가
滑らかな葦で俺の腰を縛って力いっぱい出て行く

너를 향한 간절함으로 Need you
君にむかった切実さで Need you

 

Trust me My confession

널 부를게 Together
君を呼ぶよ Together

 

I’m praying

처음처럼 날 안아줘
初めてのように俺を抱きしめて

저 먹구름 사이 하늘이 끝없이 펼쳐진 날
あの黒雲の間 空が果てしなく広がった日

마주한 우린 영원까지 늘 함께하기를 빌어
向き合った俺たちは永遠までいつも一緒にいられるよう願うんだ

Confession 나의 Confession
Confession 俺の Conf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