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MORROW X TOGETHER - LO$ER=LO♡ER


www.youtube.com

 

I'm a LO$ER I'm a LO$ER

 

회색빛 차를 타고 달아나고 있어
灰色の車に乗って逃げている

빌어먹을 세상 너머
くそみたいな世界の向こう

네 손을 잡은 내 손 상처뿐이지만
君の手を掴んだ俺の手は傷だらけだけど

It doesn't matter when I'm with you

 

이길 수 없던 fighting, bleeding, losing 이젠 지쳤어
勝てなかった fighting, bleeding, losing もう疲れたよ

가질 수 없다면 I f**kin’ keep it low
手に入れられないなら I f**kin’ keep it low

Crying, crying, crying 이젠 집어쳐
Crying, crying, crying もう放り出す

Love you love you love you No matter what I do

 

I say “Run” 미친 듯 크게 웃어줘
I say “Run” 狂ったように大きく笑ってくれ

눈물은 이제 good bye, time to say
涙はもう good bye, time to say

“Run” 절대 뒤돌아보지 마
“Run” 絶対に振り返らないで

두 손엔 hunnit bands I'm a LO$ER
両手には hunnit bands I'm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

 

전쟁 같은 life 지기만 했었던 나
戦争みたいな人生 負けてばかりだった俺

넌 내 구원이었어 No doubt no doubt no doubt
君は俺の救いだった No doubt no doubt no doubt

벼랑 끝에서 너의 빛이 나를 이끌어
崖の先で君の光が俺を導く

Making me a winner So right so right so right

 

밑바닥에서 crawling, fighting, bleeding 이젠 지쳤어
どん底で crawling, fighting, bleeding もう疲れたよ

거절하겠다면 I f**kin’ take it all
拒絶するなら I f**kin’ take it all

Crying, crying, crying 이젠 집어쳐
Crying, crying, crying もう放り出す

Love you love you love you No matter what I do

 

I say “Run” 미친 듯 크게 웃어줘
I say “Run” 狂ったように大きく笑ってくれ

눈물은 이제 good bye, time to say
涙はもう good bye, time to say

“Run” 절대 뒤돌아보지 마
“Run” 絶対に振り返らないで

두 손엔 hunnit bands I'm a LO$ER
両手には hunnit bands I'm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

 

뛰어내려 from this highway 펼친 채 부러진 날개
飛び降りる from this highway 広がったまま折れた翼

영원을 향해 flyin’ 안간힘 써봐도 추락해
永遠に向かって飛ぶ 必死に足掻いてみても墜落する

너와 함께라면 추락도 아름다워
君と一緒なら墜落も美しい

하늘의 반대편으로 기꺼이 나 가라앉아
空の反対側へ喜んで俺は沈む

 

그저 서로를 안아줬으면 해
ただお互いを抱きしめてあげたらいいんだ

내 어설픈 비행 끝날 때쯤엔
俺の中途半端な飛行が終わるころには

모두가 날 비웃어도 I don’t care
全てが俺をあざ笑っても気にしない

가라앉고 싶어 너의 바다에
沈みたいよ 君の海に

 

I say “Run” 미친 듯 크게 웃어줘
I say “Run” 狂ったように大きく笑ってくれ

눈물은 이제 good bye, time to say
涙はもう good bye, time to say

“Run” 절대 뒤돌아보지 마
“Run” 絶対に振り返らないで

두 손엔 hunnit bands I'm a LO$ER
両手には hunnit bands I'm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

I'm a LO♡ER I'm a LO♡ER

Lover with a $ dollar sign Is a LO$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