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TAYC - COMPLEX

Sometimes 바로 옆에 있는 것만 같아
Sometimes すぐ隣にいるみたい

왜 난 아직도 너를 못 잊어 Baby hmm hmm
どうして私はまだあなたを忘れられないの

눈에서 멀어져 마음속에서도 없어져
目が眩んで心の中からもいなくなって

내 얘긴 아닌 듯해
私の物語にはいなかったように

 

Yeah yeah 한 번은 새까맣게 잊었다고 생각했어
一度は真っ黒に忘れたと思ってた

정말로 이 정도면 괜찮아질 때가 됐어
本当にこの程度なら大丈夫になるときがきたの

그러다 누군가가 다시 두근거리게 해
そうするうちに誰かがまたドキドキさせる

그때 꼭 네 생각이 나 끝나버리게 돼 My baby
その時必ずあなたが思い浮かんで終わってしまうの

 

Someday someday 다시 사랑을 원해
Someday someday また恋をしたい

So sweet love 달콤하고파
So sweet love 甘くありたい

 

My my my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잘 지내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元気に過ごせない No more oh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행복하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幸せになれない No more oh 

 

달콤한 사랑을 난 처음 알았죠 So baby
甘い恋を私は初めて知ったの 

정말로 대단했어 너란 사람도 I need you boy
本当にすごかった あなたという人も I need you boy

어쩌면 원하는지도 I miss you boy
もしかしたら望んでるのかも I miss you boy

다시 돌아와 주기를 I know
また戻ってきてくれますように I know

You’re never coming back

Not coming back 뭐래도 뭐래도
Not coming back 何を言おうとも

 

가끔 뿌리치곤 해 너만큼 멋지다 해도
たまに振り払ったりする あなたくらいカッコよくても

억지로 하는 거 난 못해
無理にすること私はできないの

You said I'm sorry 그래 정말 너는 나빠
You said I'm sorry そう 本当にあなたは悪い

Oh baby 근데 왜 그리워할까
Oh baby でもどうして恋しいのかな

 

My my my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잘 지내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元気に過ごせない No more oh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행복하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幸せになれない No more oh

 

Sometimes 바로 옆에 있는 것만 같아
Sometimes すぐ隣にいるみたい

왜 난 아직도 너를 못 잊어 Baby yeah yeah
どうして私はまだあなたを忘れられないの

눈에서 멀어져 마음속에서도 없어져
目が眩んで心の中からもいなくなって

그게 언제쯤일까
それがいつ頃かな

 

My my my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잘 지내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元気に過ごせない No more oh

Complex my complex

너 때문에 No I can’t
あなたのせいで No I can't

난 아직도 행복하지 못해 No more oh
私はまだ幸せになれない No more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