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ITZY - #Twenty

Ey I am Twenty

Let me show ya

What I wanna do Twenty

 

I got this number 하루아침에 싹
I got this number 一朝でさっと

All 달라진 공기 uh 나를 대하는 sight
全部変わった空気 私に対する sight

앞자리 숫자가 바뀐 것뿐인데
前の数字が変わっただけなのに

Do it do it More more more Twenty

 

수업 시간 딴짓하며 끄적이던 bucket list
授業中に別のことしながら走り書きした bucket list

페이지가 까맣도록 끝을 몰랐지
ページが真っ黒になるほど終わりを知らなかったの

다섯 번째 애매하게 숨겨놓은
5番目 曖昧に隠しておいた

열두시 땡 하자마자 기다려온 we like to party
12時になるなり待っていた we like to party

 

투명한 champagne 맛도 없어
透明な champagne おいしくない

깊이를 알기엔 난 순수한 걸
深みを知るには私は純粋なの

어른 흉내 fake 딱히 안 할래
大人の真似 fake 特にしないの

나는 서툰 지금 내가 좋아 Twenty
私はぎこちない今の私が好き Twenty

 

뭐든지 할 수 있지 기다려 왔던 이 순간
なんでもできる 待ちに待ったこの瞬間

심장이 이리 뛰지 효과음 Twenty Twenty
心臓がこんなに跳ねる効果音 Twenty Twenty

책임은 무겁지만 자유는 달콤해 hey
責任は重いけど自由は甘いよ

세상이 내 것 같지 I am just Twenty
世界が私のものみたい I am just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

Do or die 해봐 다 가능한 나이야 Twenty
Do or die やってみて 全部できる歳よ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

 

딱히 흥미 so so 딱지 앉게 들은 love love
特に興味は so so かさぶたができるように聞いた love

딱 눈감고 해볼까 그러긴 싫은데
ぎゅっと目を閉じてやってみようか そういうのは嫌だけど

I love myself Love me love me, NOPE!

 

Yeah I’m just Twenty 나는 꿈이 크지
Yeah I’m just Twenty 私は夢が大きいの

타협 따윈 없어 It's okay
妥協なんてない It's okay

I’m gonna make it

내가 뭐가 될지 부딪쳐봐 all in
私が何になるのか ぶつかってみる all in

경험은 성장하게 날 To level up Twenty
経験は成長するように私を To level up Twenty

 

뭐든지 할 수 있지 기다려 왔던 이 순간
なんでもできる 待ちに待ったこの瞬間

심장이 이리 뛰지 효과음 Twenty Twenty
心臓がこんなに跳ねる効果音 Twenty Twenty

책임은 무겁지만 자유는 달콤해 hey
責任は重いけど自由は甘いよ

세상이 내 것 같지 I am just Twenty
世界が私のものみたい I am just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

Do or die 해봐 다 가능한 나이야 Twenty
Do or die やってみて 全部できる歳よ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

 

난 있지 용감해 몰라서 더 거침없이
私は勇敢なの 知らなくてさらに躊躇いなく

My dream 무한히
My dream 無限に

Make something crazy crazy

이 feeling 뜨겁게 오히려 넘치는 게 낫지
この feeling 熱く むしろ溢れるのがいいよね

My youth 더 높이
My youth もっと高く

Make something crazy crazy

 

I am just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

두고 봐 난 달라 해내는 나이야 Twenty
見てて 私は違う やり遂げる歳なの Twenty

Twenty Twenty ooh ooh

I am just Twenty Twen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