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KEY - Hate that… (Feat. 태연)


www.youtube.com

 

어느새 나는 너에게 Nobody
いつの間にか俺は君にとって Nobody

나쁜 기억 그 이하의 타인
悪い記憶 それ以下の他人

버려진 후엔 지워질 뿐인 걸 또 한 번
捨てられた後には消えるだけなんだ もう一度

새로 고쳐 보는 사진 혹시 하고 확인하는 꼴이
新しく直してみる写真 もしかしてと思って確認するザマが

내 눈에도 싫고 지겨워
俺の目にも嫌でうんざりなんだ

 

Ooh ooh 넌 여전히 잘 웃네
君は相変わらずよく笑うね

Ooh ooh 누가 봐도 예쁘게
誰が見ても美しいように

Ooh ooh 그런 널 보는게
そんな君を見るのが

Ooh ooh 난 이렇게 아픈데
俺はこうして苦しいのに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나만큼 아파하길 Baby
And I pray and I pray 俺くらい苦しんでくれますように

혼자 무너져가는 이별이 실감 나
一人倒れていく別れを実感する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나보다 후회하길
And I pray and I pray 俺より後悔しますように

나를 사랑했었다면 I just hate that you’re happy
俺を愛してくれたなら I just hate that you’re happy

 

한 번쯤은 나의 소식 어디서든 네가 볼 수 있길
一度くらいは私の消息 どこでもあなたが見られるように 

늘 기다리는 나를 모르고
いつも待つ私を知らずに

며칠째 울리지 않는 핸드폰이
何日も鳴らないスマホ

몇 번이고 썼다 지운 Message
何回も書いては消したメッセージ

내 맘도 비워갈 뿐인 걸
私の気持ちも空にしていくばかりなの

 

Ooh ooh 이별도 완벽해
別れも完璧に

Ooh ooh 끝까지 너답게
最後まであなたらしく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나만큼 아파하길 Baby
And I pray and I pray 私くらい苦しんでくれますように

혼자 무너져가는 이별이 실감 나
一人倒れていく別れを実感する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나보다 후회하길
And I pray and I pray 私より後悔しますように

나를 사랑했었다면 I just hate that you’re happy
私を愛してくれたなら I just hate that you’re happy

 

Ooh ooh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Ooh ooh

Pray and I pray 나만큼 아파하길
Pray and I pray 俺くらい苦しみますように

Ooh ooh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Ooh ooh

아직도 널 사랑해
まだ君を愛してる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다시 돌아와 주길 Baby
And I pray and I pray また戻ってきてくれますように

끝마저 끝나가는 이별이 실감 나
終わりまで終わっていく別れを実感する

And I hate that I hate that you’re happy without me

And I pray and I pray 나를 꽉 안아주길
And I pray and I pray 俺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くれますように

아직 나를 사랑하면 I just hate that you’re happy
まだ俺を愛してるなら I just hate that you’re 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