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E'LAST - Muse

매번 넌 꼿꼿이 그 자리를 지켜
毎回君はまっすぐその場所を守る

어떻게 보니 넌 내 호의가 변해가는 걸
ある意味君は俺への好意が変わっていくんだ

그 눈맞춤이 입맞춤으로
そのアイコンタクトが口づけに

Keep moving 딱 내 size로
Keep moving ちょうど俺のサイズで

결국 넌 모른 척해도
結局君は知らないふりしても

can’t never hiding feel my grinding

 

Red line 도대체 그 선이 뭔데
Red line 一体その線がなんだって言うんだよ

매번 날 막아 아닌 척 도도한 너
毎回俺を遮って 違うふりする傲慢な君

왜 눈을 피해 왜 시선을 돌리는데
どうして視線を避けるの 背を向けるんだよ

Just tell me how you feel

 

Baby you’re so weird

견딜 수 없는 이 느낌 이 감정
耐えられないこの感じ この感情

너도 나와 마찬가지잖아
君も俺と同じじゃん

don’t push me away

 

Baby you’re so weird

멈출 수 없는 네 떨림 내 몸짓
止められない君の震え 俺の動き

잔소리 말고 내게 안기면 돼
小言はやめて俺に抱きしめられればいい

let you out of control

 

You’re my muse

넌 날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
君は俺を新しい姿に変える

So You’re my so you’re my muse

You’re my muse

넌 나조차 몰랐던 내 취향마저
君は俺さえも知らなかった俺の趣向まで

더 보여줘 봐 더 깊게 보여줘 봐
もっと見せて もっと深く見せてくれよ

Enjoy ya joy ya joy ya

 

끝까지 넌 시리도록
最後まで君は冷えるほど

차가운 이성을 놓지 않으려 했어
冷たい理性を手放さないようにした

무너져 내리는 순간에 비수를 꽂았어
崩れる瞬間に短刀を突き刺した

성벽은 온데간데 없어 알어
癖は跡形もない 分かってる

헝클어진 머리결 흐트러진 너의 숨결
もつれた髪の毛 乱れた君の息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
何も見えないよ

더욱 미쳐 돌아갈 수 없어 Danger
さらに狂って戻れない Danger

Deep river Big figure

점점 더 네게 묶여
どんどん君に縛られて

기어코 너란 도시에 내려 난 landing
とうとう君という都市に降りる俺は landing

꿈꿔왔던 거리의 파리지엥
夢見てきた街のパリジェンヌ

숨도 쉴 틈 없이 아찔하게 몰아쳐
息をする間もなく くらっと押し寄せて

if you wanna gain now you bet

 

Baby you’re so weird

견딜 수 없는 이 느낌 이 감정
耐えられないこの感じ この感情

너도 나와 마찬가지잖아
君も俺と同じじゃん

don’t push me away

 

Baby you’re so weird

멈출 수 없는 네 떨림 내 몸짓
止められない君の震え 俺の動き

잔소리 말고 내게 안기면 돼
小言はやめて俺に抱きしめられればいい

let you out of control

 

You’re my muse

넌 날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
君は俺を新しい姿に変える

So You’re my so you’re my muse

You’re my muse

넌 나조차 몰랐던 내 취향마저
君は俺さえも知らなかった俺の趣向まで

더 보여줘 봐 더 깊게 보여줘 봐
もっと見せて もっと深く見せてくれよ

Enjoy ya joy ya joy 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