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Ei - Ocean

뜨거운 Sunlight O Eh O
熱い陽射し

반짝여 눈이 눈이 눈이 눈이 부시게
きらめく 眩しく

널 비춘 Spotlight O O Eh O
君を照らしたスポットライト

내 눈에 담아 담아 담아 Girl
俺の目に移すよ

I'm Diving Into You
君へと飛び込むんだ

 

너라는 환상 속에 펼쳐진 Paradise
君という幻想の中に広まったパラダイス

Ocean Ocean Ocean ya

넌 마치 도시 속에 피어난 에델바이스
君はまるで都会の中に咲いたエーデルワイス

 

밀려오는 시원한 느낌처럼 너의 미소가 All Right
押し寄せる爽やかな感じのように君の笑顔が All Right

넌 나만 아는 Blue Ocean 그래 그래 다 All Right
君は俺だけ知る青い海 そう 全部 All Right

저 파란색 하늘이 너에게 Baby
あの青い空が君へ

담겨있어 이 느낌은 이 느낌은
込められている この感じは

Dip Into The Ocean
海に浸かる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あの太陽の下 君へと飛び込む そう俺は落ちていく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너를 따라서
俺を引き寄せるのは 君に飛び込む 君を追って

Dip Into The Ocean
海に浸かる

 

Oh My Oh My Oh My Ocean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뛰어들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飛び込むんだ 君へ

Dip Into The Ocean

 

You are my ocean O Eh O

Want It Your Love 말곤 필요없어
君からの愛がほしい 他には要らない

고집스러운 장난까지도 All 네가 나의 오션 뷰
意地っ張りなイタズラまでも全部君が俺のオーシャンビュー

이 기분 마치 O O Eh O O
この気分はまるで

헤어날 수 없어 Baby 빠져들게 돼 Dip In Wave
逃げ出せない 溺れていくのさ Dip in wave

 

빠져들게 되거나 또 바라보게 돼
溺れたり 見つめることになる

Huh 막힘없이 어디든 휙 따라가게 돼
止まらずにどこでもついて行くことになる

날아 넌 나랑 내 바람
飛ぶんだ 君は俺と 俺の風

You're My Ocean Ocean Ocean ya

밀려온 파도랑 술래잡기 해
押し寄せた波と鬼ごっこをする

젖으면 잠깐 쉬었다 가면 돼
濡れたらしばらく休んでいけばいいさ

시원한 바람도 Feel Good
爽やかな風もいい感じ

 

밀려오는 시원한 느낌처럼 너의 미소가 All Right
押し寄せる爽やかな感じのように君の笑顔が All Right

넌 나만 아는 Blue Ocean 그래 그래 다 All Right
君は俺だけ知る青い海 そう 全部 All Right

저 파란색 하늘이 너에게 Baby
あの青い空が君へ

담겨있어 이 느낌은 이 느낌은
込められている この感じは

Dip Into The Ocean
海に浸かる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あの太陽の下 君へと飛び込む そう俺は落ちていく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너를 따라서
俺を引き寄せるのは 君に飛び込む 君を追って

 

오 지금 이 시간을 너에게
今この時間を君に

나의 모든 걸 다 줄게 For You
俺の全てを君にあげるよ

내 모든 걸 너에게 바쳐 My Ocean
俺の全てを君に捧げる 俺の海

I'll Get It For You 다 널 위한 모션
I'll get it for you 全部君のためのモーション

걱정은 멀리 저 멀리 날 끌어 당기는 너에게 Dive
心配は遠く あの遠く 俺を引き寄せる君に飛び込む

My Life Is For You

 

넌 나의 Ocean
君は俺の海

저 태양 아래 너에게로 Diving Ya 그래 난 Falling
あの太陽の下 君へと飛び込む そう俺は落ちていく

Into The Ocean

날 끌어당기는 너에게 Diving 너를 따라서
俺を引き寄せるのは 君に飛び込む 君を追って

Dip Into The Ocean
海に浸かる

 

Oh My Oh My Oh My Ocean

Dip Into The Ocean

Oh My Oh My Oh My Ocean

뛰어들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飛び込むんだ 君へ

Dip Into The Oc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