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E'LAST - 악연 (Dark Dream)


www.youtube.com

 

너와 함께한 내 모든 기억들이
君と一緒だった全ての記憶が

너를 만났던 내 모든 시간들이
君と会った全ての時間が

이토록 쉽게 부서지는가
これほど簡単に壊れるのか

아직도 그 기억에 잠겨있어
まだその記憶に沈んでる

 

Everyday every night 네가 또 찾아와
Everyday every night 君がまたやってきて

넌 이미 없는데 네 생각 따라와
君はもういないのに 君の考えがついてきて

벗어나고 싶어 미칠 것만 같아
抜け出したい 気が狂いそうだ

넌 왜 웃고 있어
君はどうして笑ってるの

 

너의 생각에 잠긴 내 영혼
君への想いに沈んだ俺の魂

Just like hell of a bad relation

너 없이 난 살 수가 없어
君なしじゃ生きていけない

그 끝을 알지만 그래도 난 달려
その果てを分かってるけど それでも俺は走るよ

 

너의 비웃음에도 난 끝없이 끌려가
君の嘲笑にも俺は終わりなく惹かれてく

날 다 삼키고 할퀴고 찢겨도
俺を全部飲み込んで ひっかいて 引き裂かれても

나는 너에게 빠져가 fall down
俺は君にハマってく fall down

I can't live a day without you babe

Dark dream 나를 구원해줘
Dark dream 俺を助けてくれ

 

찢겨도 좋아 죽어도 좋아
引き裂かれてもいい 死んでもいい

네 곁에서 죽으면 그걸로 됐어
君のそばで死ねればそれでいい

내 세상 규율과 법
俺の世界の規律と法

너의 이름으로 채워진 책
君の名前で満たされた本

네가 아닌 누구도 내가 정한 기준을 넘어설 수는 없어
君以外の誰も俺が決めた基準を越えられない

i’m still burning cuz ya always I told ya

 

그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지 않게
その目から涙が流れないように

그대는 행복하게 웃기만 해
君は幸せに笑っているばかり

악역은 내가 할게 난 다시 가면을 쓰고
悪役は俺がするよ 俺はまた仮面をつけて

아무렇지 않게 연기를 해 거짓을 토해
なんてことないように演技する 嘘を吐く

넌 그냥 웃기만 해
君はただ笑っているだけ

 

Everyday every night 변한 네 모습이
Everyday every night 変わった君の姿が

넌 절대 아닌데 네 웃음 따라와
君は絶対に違うのに 君の笑顔がついてきて

벗어나고 싶어 미칠 것만 같아
抜け出したい 気が狂いそうだ

넌 왜 울고있어
君はどうして泣いてるの

 

너의 발 밑에 웃는 내 영혼
君の足元で笑う俺の魂

Just like hell of a bad relation

너 없이 난 살 수가 없어
君なしじゃ生きていけない

그 끝을 알지만 그래도 난 달려
その果てを分かってるけど それでも俺は走るよ

 

너의 비웃음에도 난 끝없이 끌려가
君の嘲笑にも俺は終わりなく惹かれてく

날 다 삼키고 할퀴고 찢겨도
俺を全部飲み込んで ひっかいて 引き裂かれても

나는 너에게 빠져가 fall down
俺は君にハマってく fall down

I can't live a day without you babe

Dark dream 나를 구원해줘
Dark dream 俺を助けてくれ

 

높이 오른 너를 보며 나는 물어
高く上がった君を見ながら俺は聞く

오른 정상에서 왜 행복을 묻어
右の頂上からどうして幸せを問う

이젠 모두 사라져버린 추억은 버려진 채
もうみんな消えてしまった思い出は捨てられたまま

사막에 말라 비틀어진 가시나무처럼
砂漠で乾いてひねくれた茨のように

아무 가치없이 구르다가 짓밟히다
なんの価値もなく転がって踏みつけられて

나를 내려본 낯선 네 표정에
俺を見下ろした見知らぬ君の表情に

상처입은 채로 다시 네게 손을 뻗어 사랑해
傷ついたまま また君へ手を伸ばす 愛してるんだ

 

분명 무슨 일이 있을 거라 믿어
間違いなく何かがあるはずだって信じてる

한마디 말 없이 나를 떠나 
一言もなく俺から離れて 

밀어내지 말라는 바람을 오늘도 난 빌어
押しやるなって願いを今日も俺は乞う

여전히 감당하기 힘들어 제발 빼줘
相変わらず耐えがたい どうか逃げてくれ

너의 손을 망치는 Dark Dream
君の手をだめにする Dark Dream

가까운 날에 치뤄낼 pay
近づく日に支払う pay

마치 없던 일처럼 새하얗게
まるでなかったことのように真っ白く

i’ll fight like a white knight bleeding

 

Just like hell of bad relation

너 없이 난 살 수가 없어
君なしじゃ生きていけない

그 끝을 알지만 그래도 난 달려
その果てを分かってるけど それでも俺は走るよ

 

너의 비웃음에도 난 끝없이 끌려가
君の嘲笑にも俺は終わりなく惹かれてく

날 다 삼키고 할퀴고 찢겨도
俺を全部飲み込んで ひっかいて 引き裂かれても

나는 너에게 빠져가 fall down
俺は君にハマってく fall down

I can't live a day without you babe

Dark dream 나를 구원해줘
Dark dream 俺を助けてく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