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Vitamin

Yee-yeah Girl you got that take it all baby

and I’ll be the therapist for the day

that’s ok yeah hoo

 

Hey babe 나를 삼켜 일단
俺を飲み込んで とりあえず

너의 기분 전부 바꿔 난
君の気分を全部変えるよ 俺は

예고 없이 몰아치던 무거운 그 무력감 (Ok)
予告なく押し寄せた重い無力感

그 속에 갇힌 너를 꺼낼 Time yeah
そ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君を取り出す時間

 

뭐든 말해 Telling me 힘겨워 말아
何でも教えてよ 苦労しないで

내게 덜어놔
俺に分けておいて

널 괴롭힐 통증 따윈 없게
君を苦しめる痛みなんてないように

네가 바란 Medicine 어차피 나일 테니
君が望んだ Medicine どうせ俺のはずだから

이리 와 이리
こっちへおいでよ

 

저 햇살을 빌려와 따스한 빛 밀려와
あの日差しを借りてきて 暖かい光が押し寄せる

어두워진 너의 어깰 비출 수 있게
暗かった君の肩を照らせるように

지칠 땐 Fresh한 곳을 찾아 Chill
疲れるときはフレッシュな場所を探して Chill

흐렸던 Your eyes 반짝 빛나도록
濁った君の瞳 きらっと輝くように

 

Vitamin me Vitamin me

너를 채울 단 한 알의 Vitamin me
君を満たすたった一粒の Vitamin me

Multi Vitamin me try it and see

전부 줄 수 있어 Baby Vitamin me
全部あげられるよ Vitamin me

Vitamin me Vitamin me

나로 채워 너의 결핍 Vitamin me
俺で満たすんだ 君の欠乏 Vitamin me

Multi vitamin me ABCD

뭐든 되어 줄게 Baby Vitamin me
何にでもなってあげるよ Vitamin me

(Ah woo)

 

어떤 맛을 좋아해 뭐든 골라
どんな味が好き?なんでも選んで

어떤 말투 너를 또 웃게 할까
どんな話し方が君を笑わせるかな

모든 게 쉽진 않아도 좋아
全部が簡単じゃなくてもいいよ

나를 볼 때 넌 힘이 막 넘쳐
俺を見る時 君は力が溢れてる

 

Yeah 가파른 호흡의 원인이 나란 걸 잘 알지
険しい呼吸の原因が俺ってことよく分かってる

(Yeah you know)

과도한 작용 계속돼 너도 나의 Vitamin
過度な作用が続いてるんだ 君も俺の Vitamin

더없이 서롤 가득 채우지 yeah
果てしなくお互いを満たすんだ

 

어지러운 바람에 휘청이고 있을 때
くらっとする風によろめくとき

나의 손을 잡아 함께 걸을 수 있게
俺の手を握って 一緒に歩けるように

네 손에 날 꽉 쥐여 줄 테니
君の手に俺をぎゅっと握らせてあげるから

힘들 땐 날 다 털어 가져가봐
つらいとき俺を掻っ攫って持って行ってみて

 

Vitamin me Vitamin me

너를 채울 단 한 알의 Vitamin me
君を満たすたった一粒の Vitamin me

Multi Vitamin me try it and see

전부 줄 수 있어 Baby Vitamin me
全部あげられるよ Vitamin me

Vitamin me Vitamin me

나로 채워 너의 결핍 Vitamin me
俺で満たすんだ 君の欠乏 Vitamin me

Multi vitamin me ABCD

뭐든 되어 줄게 Baby Vitamin me
何にでもなってあげるよ Vitamin me

(Ah woo)

 

눈 뜨면 제일 먼저 나를 찾아
目覚めたら一番先に俺を探して

너의 하루에 내가 없인 안될 듯이
君の一日に俺がいなきゃだめなように

네가 먼저 나를 찾고 있잖아
君が先に俺を探してるじゃないか

Just take a bite of me

 

Vitamin me Vitamin me

너를 채울 단 한 알의 Vitamin me
君を満たすたった一粒の Vitamin me

Multi Vitamin me try it and see

전부 줄 수 있어 Baby Vitamin me
全部あげられるよ Vitamin me

Vitamin me Vitamin me

나로 채워 너의 결핍 Vitamin me
俺で満たすんだ 君の欠乏 Vitamin me

Multi vitamin me ABCD

뭐든 되어 줄게 Baby Vitamin me
何にでもなってあげるよ Vitamin me

(Ah woo)

 

Vi-vi-vitamin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