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LOL (Laugh-Out-Loud)

Ooh yeah oh ha

listen to a little bit of this

 

딱히 웃을 만한 일도 요샌 많지 않아 (잘 웃지 않아)
特に笑えることも最近はあんまりない よく笑わない

뭐든 시큰둥한 (That’s right)
なんであれ素っ気ない (That’s right)

표정을 하고 있어 다
表情をしてるんだ みんな

 

마음대로 안 돼 어쩌겠어 (됐어)
思い通りにいかない どうしようもない

흘러가는 쪽으로 흐르게 둬 (Yeah)
流れていく方へ流れるようになるんだ

또 툭툭 털어내고 일어나 (Life)
とんとん叩いて起き上がる (Life)

넘어져도 뭐 어때 So fine (Yeah)
倒れたからってなんなんだ So fine (Yeah)

 

괜찮아 다 별거 아닌 (Hey)
大丈夫 全部なんてことない

시시한 농담 그런 얘기로
つまらない冗談 そんな話で

널 듣고 있으면 (That’s right)
君を聞いていたら (That’s right)

난 미소가 번져
俺は笑顔が広がるんだ

 

This time we’ll spend this time together

항상 같은 자릴 지켜준
いつも同じ場所を守ってくれた

고마워 난 그게 너라서
ありがとう 俺はそれが君だから

You know it’s true

 

더 크게 웃어
もっと大きく笑って

Laugh it up laugh it up

네 고민들은 구석에다 던져 놔
君の悩みは隅に投げておいて

웃고 떠들어대 우린 LOL
笑って騒ぎまくる 俺たちは LOL

지친 마음 속의 너를 꺼내어
疲れた心の中の君を取り出して

 

오늘을 즐겨 다른 생각은 마
今日を楽しんで 他のこと考えないで

웃을 때가 누구보다 빛나
笑ってるときが誰より輝いてるよ

천 마디 위로보다 이 순간 (More)
千の慰めの言葉よりこの瞬間 (More)

더 크게 Smile
もっと大きく Smile

 

Ooh Just like we do

Hey wait a minute let me tell ya

 

Yeah 손과 발을 맞춰 우리만의 제스처
手と足を合わせて俺たちだけのジェスチャー

리듬을 더 느껴 (Hey)
リズムをもっと感じて

(꽉 찬 머릿속은 비워)
満ち溢れた頭の中は空にして

어떤 말없이도 알고 있어 우리끼린 (Like)
何も言葉がなくても分かってる 俺たち同士 (Like)

퍼즐 위에 딱 맞는 느낌
パズルの上にぴったり合う感じ

(Hey) (That’s right)

 

많은 거 안 바래 I’m not at all
たくさんのことは願わない I’m not at all

그저 지금 같기만 해
ただ今と同じなんだ

Yeah that’s what’s up

깊숙이 간직해 둔 Beautiful mind
奥深くしまっておいた Beautiful mind

언제든 꺼내 돌아갈 수 있으니까
いつでも取り出す 戻れるから

 

행복은 늘 가까웠지
幸せはいつも近かった

Whenever you call 힘든 날이면
Whenever you call 辛い日には

난 너를 찾아가 (That’s right)
俺は君を訪ねるよ (That’s right)

넌 나를 찾아와
君は俺を探しにきて

 

This time we’ll spend this time together

항상 같은 자릴 지켜준
いつも同じ場所を守ってくれた

고마워 난 그게 너라서
ありがとう 俺はそれが君だから

(You know it’s true)

 

더 크게 웃어
もっと大きく笑って

Laugh it up laugh it up

네 고민들은 구석에다 던져 놔
君の悩みは隅に投げておいて

웃고 떠들어대 우린 LOL
笑って騒ぎまくる 俺たちは LOL

지친 마음 속의 너를 꺼내어
疲れた心の中の君を取り出して

 

오늘을 즐겨 다른 생각은 마
今日を楽しんで 他のこと考えないで

웃을 때가 누구보다 빛나
笑ってるときが誰より輝いてるよ

천 마디 위로보다 이 순간 (More)
千の慰めの言葉よりこの瞬間 (More)

더 크게 Smile
もっと大きく Smile

 

Ooh 언제나 Night and day
Ooh いつでも Night and day

‘Cause we belong together (Ooh we belong)

지금처럼 Forever
今のように Forever

함께면 웃음이 멎질 않지 (Smiling)
一緒だと笑いが止まらないよ (Smiling)

코드가 맞아 딱 (Kind of vibe)
コードが合う ぴったり (Kind of vibe)

조금 지친 날에도 괜찮아 한 걸음 쉬어가 yeah
ちょっと疲れた日でも大丈夫 一歩休んでいって

 

더 크게 웃어
もっと大きく笑って

Laugh it up laugh it up

네 고민들은 구석에다 던져 놔
君の悩みは隅に投げておいて

웃고 떠들어대 우린 LOL
笑って騒ぎまくる 俺たちは LOL

지친 마음 속의 너를 꺼내어
疲れた心の中の君を取り出して

 

오늘을 즐겨 다른 생각은 마
今日を楽しんで 他のこと考えないで

웃을 때가 누구보다 빛나
笑ってるときが誰より輝いてるよ

천 마디 위로보다 이 순간 (More)
千の慰めの言葉よりこの瞬間 (More)

더 크게 Smile
もっと大きく Smile

 

Na na na (that’s right)

Na na na na na (yeah yeah ooh ooh)

Na na na (that’s right 웃어 볼래)
Na na na (that’s right 笑ってみるよ)

Just like we do

Na na na (that’s right)

Na na na na na

걱정 마 모두 잘 될 거니까 (More)
心配しないで 全部うまくいくから (More)

더 크게 Smile
もっと大きく 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