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EULGI - Los Angeles

파란 새벽 끝에 서 있어 잠든 거릴 눈에 담았지
青い明け方の縁に立って 眠った街を瞳に映したの

날 살짝 감싼 Sunshine
私をそっと包み込んだ Sunshine

I'm loving it I'm loving it

 

밤의 화려함을 지나쳐
夜の華やかさを過ぎて

새로 다가오는 아침의 그 색 그 온도 그 빛
新しく近づいてくる朝のその色 その温度 その光

I'm loving it oh

 

깨어난 순간 쏟아진 태양
目覚めた瞬間 降り注いだ太陽

새하얀 잔상 가득한 공간
真っ白な残像がいっぱいな空間

발을 뗀 순간에 잊었던 꿈과
足を離した瞬間に忘れていた夢と

천사가 숨겨둔 행운을 찾아 Oh
天使が隠していた幸運を探すの

 

I'm lost in Los Angeles Oh I'm oh I'm loving it

I’m lost in Los Angeles

 

낯선 활주로 위를 달려가
見知らぬ滑走路の上を走っていく

처음 느껴보는 자유가 날 설레이게 했어
初めて感じた自由が私をときめかせたの

I'm loving it oh

 

오후의 햇살 느려진 시간
午後の陽ざし 遅くなった時間

두발에 닿은 도시의 촉감
両足に届く都市の感触

잊었던 꿈 다시 기억한 순간
忘れていた夢をまた思い出した瞬間

귓가에 스치던 노래를 따라 Oh
耳元に掠めた歌に沿って

 

I'm lost in Los Angeles Oh I'm oh I'm loving it

I’m lost in Los Angeles

 

잠이 들면 날 꼭 안아줘
眠りについたら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너의 품에 따뜻하게 날 꼭 안아줘
あなたの胸に温かく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천사의 품에
天使の胸に

 

잠이 들면 날 꼭 안아줘
眠りについたら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너의 품에 따뜻하게 날 꼭 안아줘
あなたの胸に温かく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

In Los Ange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