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tray Kids - Star Lost

어두워져 가는 day by day
暗くなっていく day by day

욕심조차 잃어버린 나에게
欲さえ失くしてしまった俺に

혼자 남겨진 듯한 마음이 날 집어삼킨다
一人残されたような気持ちが俺を飲み込ん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덤덤하게 살아 봐도
何事もなかったように淡々と生きてみても

난 두려워져 가 홀로 남겨져 버릴까
俺は怖くなっていく 一人残されてしまうのかな

 

They say, “You better be alone, it hurts

네가 없는 이곳에선 허공에 날리는 질문
君がいないこの場所では宙に舞う質問

더럽게 허전한 기분
ひどく心細い気分

 

언젠간 이 공허함이 채워지길 바래
いつかこの虚しさが満たされるよう願う

어딘지만 말해 금방 갈게
どこかだけ言ってすぐに行くよ

생각보다 멀지 않을 거야
思ったより遠くないはずさ

 

밤하늘 속에 너를 상상을 해
夜空の中で君を想像するんだ

넌 어디선가 날 위로해
君はどこかで俺を慰める

Don’t matter 당장 모든 걸 잃어도 네 생각을 하며 버텨
Don’t matter すぐに全てを失っても君を想いながら耐える

어디라도 갈게
どこにでも行くよ

 

오늘도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今日も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너란 빛을 찾아 거울 속에 비친 난 마치
君という光を探す 鏡の中に映った俺はまるで

길을 잃은 것처럼 stuck in the dark
道に迷ったかのように stuck in the dark

깊은 안개 속에 헤맨다 I'm Star Lost
深い霧の中に迷い込んだ I'm Star Lost

 

꿈속에서도 네가 그리워 자꾸 난 널 찾게 돼
夢の中でも君が恋しい 何度も俺は君を探す

길을 헤매다가 다시 찾아와 또 같은 자리에
道を彷徨いながらまた探してくる 同じ場所へ

왔다 갔다 reset 눈을 뜨면 play back
行ったり来たり reset 目を開けたら play back

어지러워 crazy 두려워도 keep playing
くらくらする crazy 怖くても keep playing 

 

꽉 잡아 흔들리는 내 맘 멈출 수가 없어 can’t stop
ぎゅっと握って 揺れる俺の心を止められない

네 생각에 자꾸 멍때리지
君への想いに何度もぼうっとするんだ

지구 한 바퀴를 뺑뺑이
地球一周をぐるぐる

네가 어디에 있든 찾아낼 거란 믿음
君がどこにいようと探し出すって信じる

뒤돌아보지 않을 거야
振り返りはしないよ

 

밤하늘 속에 너를 상상을 해
夜空の中で君を想像するんだ

넌 어디선가 날 위로해
君はどこかで俺を慰める

Don’t matter 당장 모든 걸 잃어도 네 생각을 하며 버텨
Don’t matter すぐに全てを失っても君を想いながら耐える

어디라도 갈게
どこにでも行くよ

 

오늘도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今日も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너란 빛을 찾아 거울 속에 비친 난 마치
君という光を探す 鏡の中に映った俺はまるで

길을 잃은 것처럼 stuck in the dark
道に迷ったかのように stuck in the dark

깊은 안개 속에 헤맨다 I'm Star Lost
深い霧の中に迷い込んだ I'm Star Lost

 

Oh oh oh oh (oh eh oh eh)

내 모든 감각 정해진 방향 널 따라가 all out
俺の全ての感覚 決まった方向 君についていく all out

Cause trust me I’ll be with you Star Lost

 

오늘도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今日も Trippin’ I’m trippin’ I’m trippin’ 

너란 빛을 찾아 거울 속에 비친 난 마치
君という光を探す 鏡の中に映った俺はまるで

길을 잃은 것처럼 stuck in the dark
道に迷ったかのように stuck in the dark

깊은 안개 속에 헤맨다
深い霧の中に迷い込んだ

 

You got me feeling Star Lost, Star Lost (hoo hoo)

Yeah I’ll be Star Lost, Star Lost (hoo hoo)

Feeling Star Lost, Star Lost (hoo hoo)

Yeah I’ll be Star Lost, Star Lost

 

You got me feeling Star Lost, Star Lost (hoo hoo)

Yeah I’ll be Star Lost, Star Lost (hoo hoo)

Feeling Star Lost, Star Lost (hoo hoo)

Yeah I’ll be Star Lost, Star Lost I’m Star L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