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HwaSa - Bless U

너의 재채기에도 난 세상이 흔들리는 것 같았어
あなたのくしゃみでも私は世界が揺れる気がしたの

Realize me

눈물이 고여도 입꼬리를 올려놓아 아무렇지도 않게
涙が溜まっても口角を上げて 何事もないように

너의 그 헤픈 미소에 나의 생각이 흐려져
あなたのその軽い微笑みに あなたの想いがぼやけて

때론 달콤한 덫을 헤매다 이제야 딛어낸 걸음
時には甘い罠を彷徨う 今になって踏み出した歩み

 

You lied to me

 

이제 너는 somebody 실수도 예뻤던 나이
もうあなたは somebody 失敗も可愛かった歳

너를 돌고 돌아 이제야 날 꺼내
あなたを回り回って 今になって私を取り出す

I want me I need love

나는 네 옆을 떠나 멀리 바라봐
私はあなたのそばを離れて 遠く見つめて

모든 게 거짓말처럼 disappeared
全てが嘘かのように disappeared

But I bless you

 

You know my mind I know my mind

어떡해 무뎌지는 하루의 나
どうしよう 鈍くなる一日の私

온종일 새었던 밤이여 이렇게 널 보낼게
一日中明かしていた夜よ こうやってあなたを見送るの

Oh I love you 모두 다 오늘을 살아가
Oh I love you みんな今日を生きていく

Yeah so fine Don't worry Good morning

 

너의 그 예쁜 눈빛이 나를 바보로 만들어
あなたのその綺麗な眼差しが私を馬鹿にさせる

때론 달콤한 덫을 헤매다 이제야 딛어낸 걸음
時には甘い罠を彷徨う 今になって踏み出した歩み

 

You lied to me

 

이제 너는 somebody 실수도 예뻤던 나이
もうあなたは somebody 失敗も可愛かった歳

너를 돌고 돌아 이제야 날 꺼내
あなたを回り回って 今になって私を取り出す

I want me I need love

나는 네 옆을 떠나 멀리 바라봐
私はあなたのそばを離れて 遠く見つめて

모든 게 거짓말처럼 disappeared
全てが嘘かのように disappeared

But I bless you

Now I bless you

But I bles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