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GFRIEND - GLOW (만화경)

Oh 믿어지니
Oh 信じられる?

이 손 틈새
この手の隙間

끝없이 펼쳐지는 너의 모습
終わりなく広がる君の姿

반짝거리며 눈 맞춤할 때
輝きながら目を合わせるとき

점점 더 깊어지는 내 맘은 Blue
どんどん深くなる私の気持ちは Blue


난 조심조심 살짝
私は用心深くこっそり

너의 이름을 불러
君の名前を呼んで

오래 바래 왔던
ずっと願ってきた

멋진 소원처럼 yeah
素敵な願いのように yeah


깜깜한 나의 맘에
真っ暗な私の心に

창을 내고 yeah
窓を出して yeah

비춰온 Sweety Boo
照らしてきた Sweety Boo


더 커지는 Heart
もっと大きくなる Heart

더 선명한 Hope
もっと鮮明な Hope

별빛처럼 가득 수놓는 중
星の光のように一面を彩る中

이 우주 속에
この宇宙の中で

눈 뗄 수 없지
目を離せないわ

I’m falling in love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널 통해 보는 세상이
君を通して見る世界が

꿈처럼 달잖아
夢みたいに甘いでしょ

활짝 핀 Glow Glow Glow
咲き誇った Glow Glow Glow

향기론 Shine Shine Shine
芳しい Shine Shine Shine

나의 계절은 다 너야 너야
私の季節は全部君よ


어떤 색을 칠해 봐도
どんな色を塗ってみても

상상 넌 그 이상
想像 君はそれ以上

눈 깜박한 찰나마저
瞬いた刹那さえ

완벽해 정말
完璧よ 本当に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나의 세상은 다 너야 너야
私の世界は全部君よ


Oh 닿을 듯이
Oh 触れるように

가까워진 Smile
近づいてきた Smile

온몸에 전해지는 너의 온기
全身に伝わってくる君の温もり

어쩌면 이리 행복할까
どうしてこんなに幸せなのかな

몰랐던 감탄들이 깨어나지
知らなかった驚きたちが目覚めるの


넌 매일매일 깜짝
私は毎日毎日びっくり

선물해주는 꽃길
贈ってくれる花道

나를 나보다 더
私を私よりもっと

사랑해준 너라 yeah
愛してくれた君 yeah


혼자서 걷던 맘에
一人きりで歩いていた気持ちに

다가와서 yeah
近づいてきて yeah

토닥여주던 You Woo
ポンっと叩いてくれた You Woo


다 멈춰진 Time
全て止まった Time

다 모이는 Light
全て集まる Light

한순간에 멀리 떠나온 듯
一瞬で遠ざかったように

이 우주 속에
この宇宙の中に

푹 빠져들지
すっかりハマるの

Now We can be one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널 통해 보는 세상이
君を通して見る世界が

꿈처럼 달잖아
夢みたいに甘いでしょ

활짝 핀 Glow Glow Glow
咲き誇った Glow Glow Glow

향기론 Shine Shine Shine
芳しい Shine Shine Shine

나의 계절은 다 너야 너야
私の季節は全部君よ


어떤 색을 칠해 봐도
どんな色を塗ってみても

상상 넌 그 이상
想像 君はそれ以上

눈 깜박한 찰나마저
瞬いた刹那さえ

완벽해 정말
完璧よ 本当に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나의 세상은 다 너야 너야
私の世界は全部君よ


내 작은 손에
私の小さな手で

이 큰 세상을
この大きな世界を

넌 빛으로 채워 주는 마법
君は光で満たしてくれる魔法

마주한 순간이
向かい合った瞬間が

너무나 찬란해
すごく煌びやなの

내게 온 너란 기적
私にやってきた君という奇跡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짜릿한 Show Show Show
ピリッとした Show Show Show

연결된 너의 세상이
繋がった君の世界が

날 반겨 주잖아
私を喜ばせてくれたじゃない

유일한 Glow Glow Glow
唯一の Glow Glow Glow

신비한 Shine Shine Shine
神秘的な Shine Shine Shine

모든 설렘은 다 너야 너야
全てのときめきは全部君よ


어떤 색을 칠해 봐도
どんな色を塗ってみても

상상 넌 그 이상
想像 君はそれ以上

눈 깜박한 찰나마저
瞬いた刹那さえ

완벽해 정말
完璧よ 本当に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나의 세상은 다 너야 너야
私の世界は全部君よ


어떤 색을 칠해 봐도
どんな色を塗ってみても

상상 넌 그 이상
想像 君はそれ以上

눈 깜박한 찰나마저
瞬いた刹那さえ

완벽해 정말
完璧よ 本当に

넌 나의 Glow Glow Glow
君は私の Glow Glow Glow

위대한 Show Show Show
偉大な Show Show Show

나의 세상은 다 너야 너야
私の世界は全部君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