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GFRIEND - 비밀 이야기 (Our Secret)

있잖아 우리 비밀 좀 나눠볼까
ねえ 私たち秘密をちょっと分け合ってみようか

언젠가부터 왠지 우울해 보여
いつからか何故か憂鬱そう

이슬빛처럼 해맑게 웃어주던
露の光みたいに明るく笑ってくれた

너의 미소가 참 좋은데
君の笑顔が一番好きなのに

Love it love it baby


쉽지 않은 매일이지만
簡単じゃない毎日だけど

Bye bye 슬픈 시간은
Bye bye 悲しい時間は

Bye bye bye

날 따라 High high high high
私についてきて High high high high

찡그린 어젠 비밀로 남길게
顰めた昨日は秘密に残すから

약속해 우리
約束しよう 私たち


파란 하늘을 바라봐
青い空を見つめてみて

구름 종이 위에 맘을 그려봐
雲の紙の上に気持ちを描いてみて

둘만 아는 비밀이야
2人だけが知ってる秘密だよ

아무도 모르게 내게 말해봐
誰にも知られないよう私に言ってみて


비밀 이야기
秘密の話

내게만 속삭일 비밀 이야기
私にだけ囁く秘密の話

약속해 우리
約束しよう 私たち

추억 속에 남길 비밀 이야기
思い出の中に残る秘密の話

너와의 비밀 비밀 비밀
君との秘密 秘密 秘密


숨 쉴 틈도 없이 몰아칠 때도 있어
息をつく間もなく追い立てるときもあった

그럴 땐 내게 기대 투정해도 돼
そんなときは私に頼って駄々をこねてもいい

가끔은 서툰 아이 같으면 어때
たまには不器用な子供みたいになったら?

어른이 되는 중인 거야
大人になる途中なのよ

우린 우린 Baby
私たちは Baby


버거웠던 하룰 테지만
手に負えなかった1日だったけど

Bye bye 아픈 기억은
Bye bye 辛い記憶は

Bye bye bye

날 따라 High high high high
私についてきて High high high high

서글픈 어젠 비밀로 남길게
切なかった昨日は秘密に残すから

약속해 우리
約束しよう 私たち


맑은 바람을 느껴봐
澄んだ風を感じてみて

싱그런 결 위에 맘을 그려봐
爽やかな流れの上に気持ちを描いてみて

둘만 아는 비밀이야
2人だけが知ってる秘密だよ

아무도 모르게 내게 말해봐
誰にも知られないよう私に言ってみて


비밀 이야기
秘密の話

내게만 속삭일 비밀 이야기
私にだけ囁く秘密の話

약속해 우리
約束しよう 私たち

추억 속에 남길 비밀 이야기
思い出の中に残る秘密の話


셀 수 없는 이야기 중에
数えきれない話の中に

한 페이지일 뿐이야
1ページだけなの

그 한 켠엔 너만의 친구인 내가
その片隅には君だけの友達の私が

함께 있을 거야
一緒にいるの


영원히 지금 내 눈을 바라봐
永遠に今 私の目を見つめてて

널 위한 사랑에 맘을 그려봐
君のための愛に気持ちを描いてみて

둘만 아는 비밀이야
2人だけが知ってる秘密だよ

아무도 모르게 내게 말해봐
誰にも知られないよう私に言ってみて


비밀 이야기 비밀 이야기
秘密の話 秘密の話

내게만 속삭일 비밀 이야기
私にだけ囁く秘密の話

약속해 우리
約束しよう 私たち

추억 속에 남길 비밀 이야기
思い出の中に残る秘密の話

비밀 이야기
秘密の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