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EUS - 뿌셔 (BBUSYEO)


www.youtube.com

 

뿌셔
壊す

거기 잠깐 어딜 보니
そこちょっとどこ見てるの

여기 있잖아 안녕하세요
ここにいるじゃん こんにちは

동화 속 백마 탄 왕자는 아니지만
童話の中の白馬に乗った王子様じゃないけど

뭘 원해 다 말해
何が欲しいの 全部言って

널 위해 종일 dance tonight
君のために一日中踊るよ 今夜

적당한 wit 또 자켓 fit도 태가 나잖아 yeah
ちょうどいいウィット ジャケットのフィットも良い感じじゃん

 

엔돌핀이 솟구쳐 매일
エンドルフィンが溢れる毎日

맨정신이 믿기지 않아 bang
素面が信じられない bang

처음 본 순간 널 믿음
初めて会った瞬間君を信じた

Eyes on me 날 느껴봐 리듬
僕を見て 僕を感じてみて リズムを

 

Oh 조명보다 눈이 부셔
Oh 照明より眩しい

Oh 괴도처럼 심장 훔쳐
Oh 怪盗みたいに心臓を盗む

눈이 마주치면 아드레날린이
目が合ったらアドレナリンが

솟구쳐 구쳐 구쳐 woah
溢れて 溢れて

 

Oh 운명처럼 끌려
Oh 運命みたいに惹かれる

너와 나 사이의 큐피드가
君と僕の間のキューピットが

방아쇠를 당겨 방심한 순간
引き金を引く 油断した瞬間

Oh 마치 심장 어택 그녀는 마녀
Oh まるで心臓にアタック 彼女は魔女

You Driving me crazy
君は僕を狂わせる

어 웃었다
あ 笑った

 

내 심장을 때려 뿌셔
僕の心臓をぶち壊す

배배배 배야 아이고 배야
お腹が ああ お腹が

아니 잠깐 이 귀한 분은 누구셔
いや待って この高貴な方は誰ですか

다 다 다 다 다 눈이 부셔
全部 眩しい

다 다 다 다 다 지구 뿌셔
全部 地球が壊れる

다 다 다 다 다 때려 뿌셔
全部 ぶち壊す

 

베이스라인 튕겨
ベースラインを弾いて

손 머리 위로 들어
手は頭の上にあげて

다들 잔 드루와
みんなグラスを持って

미러볼 밑에서 골반 튕겨
ミラーボールの下で骨盤を弾ませて

얼음 땡 hold up check
氷鬼 hold up check

네 품 안으로 swim 해 당겨
君の胸の中へ泳いで引き寄せる

Sweet 하게 맞이할 준비 됐어
甘く迎え入れる準備ができた

길을 비켜 다다 grrrrrrr
道を避けてひたすら grrrrrrr

 

이리저리 불안하게 한눈팔지마
あちこち不安げによそ見しないで

서로 밀고 당기기는 재미없잖아
お互いに押しては引いて面白くないじゃん

어쩌다 잡은 우리 손이 yeah
どうしてか握った僕たちの手が

부러움을 사지 yeah
羨ましがられるんだ

기분 좋아 so good
気分がいいよ すごく

뿌셔 뿌셔 뿌셔 woah
壊せ 壊せ 壊せ

 

Oh 운명처럼 끌려
Oh 運命みたいに惹かれる

너와 나 사이의 큐피드가
君と僕の間のキューピットが

방아쇠를 당겨 방심한 순간
引き金を引く 油断した瞬間

Oh 마치 심장 어택 그녀는 마녀
Oh まるで心臓にアタック 彼女は魔女

You Driving me crazy
君は僕を狂わせる

어 또 웃었다
あ また笑った

 

내 심장을 때려 뿌셔
僕の心臓をぶち壊す

배배배 배야 아이고 배야
お腹が ああ お腹が

아니 잠깐 이 귀한 분은 누구셔
いや待って この高貴な方は誰ですか

다 다 다 다 다 눈이 부셔
全部 眩しい

다 다 다 다 다 지구 뿌셔
全部 地球が壊れる

다 다 다 다 다 때려 뿌셔
全部 ぶち壊す

 

보석보다 빛나서 뺏길까 봐 겁나
宝石より輝くから奪われそうで怖いよ

넌 누구보다 예쁘니까 혼자 두면 불안해
君は誰よりも綺麗だから一人にするのは不安だよ

딱 붙어 곁에 있어 줘 두 손 놓지 않을게
ぎゅっとくっついてそばにいてよ 両手を離さないように

회사 무대 지구 ONEUS
オフィス ステージ 地球 ONEUS

 

내 심장을 때려 뿌셔
僕の心臓をぶち壊す

배배배 배야 아이고 배야
お腹が ああ お腹が

아니 잠깐 이 귀한 분은 누구셔
いや待って この高貴な方は誰ですか

다 다 다 다 다 눈이 부셔
全部 眩しい

다 다 다 다 다 지구 뿌셔
全部 地球が壊れる

다 다 다 다 다 때려 뿌셔
全部 ぶち壊す

 

난 남들과 다르게
僕は人と違うように

좀 더 색다르게
もっと目新しく

정신 못 차리게
正気に戻れないように

뿌셔 뿌셔 뿌셔 woah
壊す 壊す 壊す 

난 남들과 다르게
僕は人と違うように

좀 더 색다르게
もっと目新しく

정신 못 차리게
正気に戻れないように

뿌셔
壊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