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B6IX - MIRROR


www.youtube.com

 

Baby where you at
ねえ どこにいるの

아무리 봐도 너를 찾을 수 없어
どんなに見ても君を探し出せない

시선 끝엔 혼란스런 내 모습만 비춰질 뿐
視線の先には混乱した自分の姿が映るだけ

(All I see is me and myself)

 

차가운 감각 우리 둘 사이를 가로막은 벽
冷たい感覚 僕たち二人の間を遮る壁

가까워지려 하면 할수록
近づこうとすればするほど

자꾸만 머뭇거리는 내 모습만 눈에 보여
何度も躊躇う自分の姿だけが目に見える

 

Oh baby 투명하게 나를 비추는
Oh baby 透明に僕を映す

내 유일한 약점은 너
僕の唯一の弱点は君

Oh mirror on the wall 이젠 널 보여줘
Oh mirror on the wall もう君を見せてくれ

Oh baby 왜 넌 베일 듯이 날카로운
Oh baby どうして君は切られるように鋭い

유리 속에 숨어있어
ガラスの中に隠れているの

Oh mirror on the wall 나를 허락해 줘
Oh mirror on the wall 僕を許してくれ

 

Mi mi mi mirror oh

자신 없이 멈춰있던 난
自信なく止まっていた僕は

한 발자국 다가가서
一歩近づいて

Oh mirror on the wall

넘지 못한 벽을 깨뜨려
越えられなかった壁を壊す

 

너는 내게 너무 위험한 존재 그걸 알고도
君は僕にとって危なすぎる存在 それを知っても

너에게로 들어가라 외쳐
君へ入っていけと叫ぶ

맘대로 안 움직여 주체할 수 없는 맘
思い通りに動かない どうしようもできない気持ち

날 끌어가 바꾸려 마 이젠 저 끝까지 go
僕を引っ張って変えようとするな もうあの果てまで行こう

부숴버려 갖고 있던 편견들
壊してやろうと持っていた偏見

들이박아도 할 말 없는 집념 있는 뚝심
突っ込んでも言うことのない執念ある根気

물러서지 않아 계속 push
後ろに引かない ずっと押し込む

내 기분 안중에도 없어 목표 오직 only one
僕の気持ちは眼中にない 目標はただひとつ

 

차가운 감각 우리 둘 사이를 가로막은 벽
冷たい感覚 僕たち二人の間を遮る壁

가까워지려 하면 할수록
近づこうとすればするほど

자꾸만 머뭇거리는 내 모습만 눈에 보여
何度も躊躇う自分の姿だけが目に見える

 

Oh baby 투명하게 나를 비추는
Oh baby 透明に僕を映す

내 유일한 약점은 너
僕の唯一の弱点は君

Oh mirror on the wall 이젠 널 보여줘
Oh mirror on the wall もう君を見せてくれ

Oh baby 왜 넌 베일 듯이 날카로운
Oh baby どうして君は切られるように鋭い

유리 속에 숨어있어
ガラスの中に隠れているの

Oh mirror on the wall 나를 허락해 줘
Oh mirror on the wall 僕を許してくれ

 

Mi mi mi mirror oh

자신 없이 멈춰있던 난
自信なく止まっていた僕は

한 발자국 다가가서
一歩近づいて

Oh mirror on the wall

넘지 못한 벽을 깨뜨려
越えられなかった壁を壊す

 

조각조각 금이 가 그 속에 빛난 (그건 너야)
粉々にひび割れたその中で輝いた それは君だ

상처밖에 남지 않는다 해도
傷しか残らなくても

네가 있는 곳으로 난 뛰어들어
君がいる場所に僕は飛び込むよ

 

Oh baby 투명하게 나를 비추는
Oh baby 透明に僕を映す

내 유일한 약점은 너
僕の唯一の弱点は君

Oh mirror on the wall 이젠 널 보여줘
Oh mirror on the wall もう君を見せてくれ

Oh baby 왜 넌 베일 듯이 날카로운
Oh baby どうして君は切られるように鋭い

유리 속에 숨어있어
ガラスの中に隠れているの

Oh mirror on the wall 나를 허락해 줘
Oh mirror on the wall 僕を許してくれ

 

Mi mi mi mirror oh

자신 없이 멈춰있던 난
自信なく止まっていた僕は

한 발자국 다가가서
一歩近づいて

Oh mirror on the wall

넘지 못한 벽을 깨뜨려
越えられなかった壁を壊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