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EUS - Lion Heart

잠들어 버린 별빛 아래
眠ってしまった星明りの下

숨 쉬고 있는 작은 불씨
息をしている小さな火種

지워진 기억의 조각들을 찾아서 find me
消された記憶の欠片を探して僕を見つける

어둠 속에 갇힌 나를 구해줘
闇の中に隠された僕を救ってくれ

 

어둠 속에 악을 쓰네
闇の中でわめいているな

그 안에서 간절히
その中から切実に

하늘에게 답을 구해
天に応えを求める

뭘 원하든 비웃듯 신은 말해
何を望んでもあざ笑うかのように神は言う

I don't do that can't change
僕には変われない

나를 구원하지 않아도 돼
僕を救わなくてもいい

 

내 가슴 깊숙이 꺼낸 고민은
僕の胸に深々と持ち出した悩みは

버려져 또 뻔하지
捨てられる 明らかだろ

이 거짓 섞인 위선 필요 없어
この嘘に混ざった偽善は必要ない

날 동정하지 마
僕に同情するな

 

조금씩 내게 스며드는 네 그림자 속에서
少しずつ僕に染みこむ君の影の中で

홀로 어둠에 맞서 나간 작은 Light of fire
独り闇に立ち向かった小さな炎の明かり

뜨겁게 타올라 열어줘 잃어버린 세계
熱く燃え上がる 開いてよ 失われた世界 

널 되찾아야 해
君を取り戻さなきゃ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더 빛나게 Light it up
もっと輝くように照らす

널 가두지 마 Lion Heart
君を閉じ込めないで 勇敢な心

흐릿했던 꿈속의 열쇠
薄暗い夢の中の鍵

마침내 손에 쥐어
ついに手に入れる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혼돈을 깨워
混沌を目覚めさせる

날 가득 채운 Lion Heart
僕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勇敢な心

 

Bang Bang 터지는 댐처럼 쏟아져
Bang Bang 爆発するダムみたいにあふれ出る

내 머리 위로 번지는 flame
僕の頭の上に広がる炎

Run Run 달아날 수 없어
走る 走る 逃げ出せない

비겁한 자에게 세상은 사자처럼 roar
卑怯な者に世界はライオンのように唸る

물러날 수 없어 Don't Let ’em take my mind
後に引けない 僕の心を奪わせない

걷잡을 수 없이 더 삼켜 날
押さえきれないくらいにもっと飲み込む 僕を

 

서서히 나를 덮쳐오는 거센 바람 속에서
徐々に僕を押し迫る激しい風の中に

홀로 어둠에 맞서 나간 작은 Light of fire
独り闇に立ち向かった小さな炎の明かり

뜨겁게 타올라 열어줘 잃어버린 세계
熱く燃え上がる 開いてよ 失われた世界 

널 되찾아야 해
君を取り戻さなきゃ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더 빛나게 Light it up
もっと輝くように照らす

널 가두지 마 Lion Heart
君を閉じ込めないで 勇敢な心

흐릿했던 꿈속의 열쇠
薄暗い夢の中の鍵

마침내 손에 쥐어
ついに手に入れる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Out of my mind 날 깨워줘
おかしくなった僕を起こしてくれ

Lose control 점점 더 멀어져
制御不能 どんどん遠くなる

짙은 어둠이 내려 새벽을 가득히 채워
深い闇が降りて夜明けをいっぱいに満たす

난 벗어나야 해
僕は抜け出さなきゃ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더 빛나게 Light it up
もっと輝くように照らす

널 가두지 마 Lion Heart
君を閉じ込めないで 勇敢な心

흐릿했던 꿈속의 열쇠
薄暗い夢の中の鍵

마침내 손에 쥐어
ついに手に入れる

어둠을 밝혀 Lion Heart
闇を照らす勇敢な心

 

혼돈을 깨워
混沌を目覚めさせる

날 가득 채운 Lion Heart
僕をいっぱいに満たした勇敢な心

흐릿했던 꿈속의 열쇠
薄暗い夢の中の鍵

마침내 손에 쥐어
ついに手に入れる

더 용맹하게 Lion Heart
さらに勇ましい 勇敢な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