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Ei - White Light

아득히 번진 어둠 홀로 머물던 공간
遥かに広がった暗闇 一人留まっていた空間

꿈처럼 날 찾아온 너 Uh Uh
夢のように俺を探しに来た君

오래 기다려 왔던 짙은 운명을 느껴
ずっと待ってきた深い運命を感じるよ

너를 만나 다시 깨어난 My World
君に会ってまた目覚めた俺の世界

 

지금 이 순간 아름다워 내 우주를 선물 할래
今この瞬間 美しい 俺の宇宙をプレゼントするよ

어둠 속에서 닿기를 널 향해서 난 빛을 낼 거야
闇の中から届くように 君に向かって俺は光るから

 

감은 눈을 떠봐 온전히 날 믿어봐
閉じた目を開けてみて 完全に俺を信じてみて

영원을 그리듯 비출 테니까
永遠を描くように照らすはずだから

투명하게 너를 안을게 그저 내게 문을 열어
透明に俺を抱きしめてよ ただ俺にドアを開いて

 

쏟아지는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降り注ぐ白い光 俺は全ての気持ちを込めて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全部君へと渡したい 真っ白に眩しい世界

All Day 말하고 싶어 Always 내 꿈은 너야
毎日言いたいよ いつでも俺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俺の夢 煌びやかに広がる 俺の夢 君のためにあげたい

 

널 위해 주고 싶어 내 모든 걸
君のためにあげたい 俺の全てを

떨어지는 별들은 다 너의 것
落ちる星は全部君のもの

내 오른손과 너의 왼손이 하나가 될 때
俺の右手と君の左手がひとつになるとき

주변의 잡음은 모두 다 꺼졌네
周りの雑音が全部消えたね

 

All Of These Lights 비춰 우릴
この光の全てが照らす 俺たちを

보이지 않는 내일 널 위해 비출게 비출게
見えない明日 君のために照らすよ

시간을 걷어내 미래를 가져올게 가져올게
時間を掬い取って明日を持ってくるよ

겁 없이 걸어 갈래 더 밝은 빛을 또 찾아 갈래 White Light
恐れなく歩いていくさ もっと明るい光を探しに行くよ 白い光

넌 나의 도착지 저 별의 끝까지
君は俺の到着地 あの星の果てまで

 

지금 이 순간 아름다워 내 우주를 선물 할래
今この瞬間 美しい 俺の宇宙をプレゼントするよ

어둠 속에서 닿기를 널 향해서 난 빛을 낼 거야
闇の中から届くように 君に向かって俺は光るから

 

감은 눈을 떠봐 온전히 날 믿어봐
閉じた目を開けてみて 完全に俺を信じてみて

영원을 그리듯 비출 테니까
永遠を描くように照らすはずだから

투명하게 너를 안을게 그저 내게 문을 열어
透明に俺を抱きしめてよ ただ俺にドアを開いて

 

쏟아지는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降り注ぐ白い光 俺は全ての気持ちを込めて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全部君へと渡したい 真っ白に眩しい世界

All Day 말하고 싶어 Always 내 꿈은 너야
毎日言いたいよ いつでも俺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俺の夢 煌びやかに広がる 俺の夢 君のためにあげたい

 

두 눈을 맞춰 마주한 기적
両目を合わせて向き合った奇跡

우리만의 세계 속에 빠져가
俺たちだけの世界の中に落ちていく

너의 눈의 빠져 들래 걱정들은 뒤에 둘래
君の目に溺れるよ 心配は後ろに置くよ

선명히 지켜봐 줘 끝없이 빛날 너와 나
鮮明に見守っていて 果てしなく輝く君と俺

 

쏟아지는 White Light 난 모든 맘을 담아
降り注ぐ白い光 俺は全ての気持ちを込めて

다 너를 향해 건네고 싶어 새하얗게 눈부신 World
全部君へと渡したい 真っ白に眩しい世界

All Day 말하고 싶어 Always 내 꿈은 너야
毎日言いたいよ いつでも俺の夢は君さ

My Dream 찬란히 펼쳐 My Dream 널 위해 주고 싶어
俺の夢 煌びやかに広がる 俺の夢 君のためにあげ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