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HUNGHA - 솔직히 지친다(Everydaybody Has)


www.youtube.com

 

왠지 모르게 또 잠이 오지 않는 새벽이면
なんとなくまた眠れない明け方には

날 찾아오는 그 슬픈 걱정들
私を訪ねてくるあの悲しい心配たち

왜 그런지 모를 불안이 다가와 날 흔들면
なんなのか分からない不安が近づいて私を揺さぶったら

잊어보려 지친 날 더 일으켜 왔어
忘れようとした疲れた私をさらに起こしにくる

 

내려놓을 수 없는 부담들이 내 작은 어깨 가득히 내려앉아
下ろせない負担たちが私の小さな肩いっぱいに落ちてきて

 

너의 그 위로도 쉬어가란 그 말도 전부 나에겐 들리지 않았어
あなたのその慰めも休んでいけという言葉も私には聞こえなかった

이젠 다 지친다 날 향한 기대도 끝없는 노력도
もう全部疲れた 私に向かった期待も 果てしない努力も

잘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만 떠올라도 눈물이 왈칵 차올라 온다
上手くできるかな そんな考えだけ思い浮かんでも涙がどっと込み上げてくる

솔직히 지친다 너보다 컸던 꿈도 이젠 다 지친다
正直疲れた あなたより大きかった夢ももう全部疲れたの

 

웃는 사람들 그 속의 나만 외롭다 느껴질 때
笑う人たち その中の私だけ疲れてると感じるとき

너의 따뜻했던 위로가 그리워져
あなたの温かかった慰めが恋しくなる

지쳐버린 날 돌보지 않고 그렇게 괜찮다 더는 말하기 싫어
疲れてしまった私を気遣わないで そうやって大丈夫ってもう言いたくないの

 

너의 그 위로도 쉬어가란 그 말도 전부 나에겐 들리지 않았어
あなたのその慰めも休んでいけという言葉も私には聞こえなかった

이젠 다 지친다 날 향한 기대도 끝없는 노력도
もう全部疲れた 私に向かった期待も 果てしない努力も

잘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만 떠올라도 눈물이 왈칵 차올라 온다
上手くできるかな そんな考えだけ思い浮かんでも涙がどっと込み上げてくる

솔직히 지친다 너보다 컸던 꿈도 이젠 다 지친다
正直疲れた あなたより大きかった夢ももう全部疲れたの

 

솔직히 지친다 이젠 다 지친다 너보다 컸었던 그 꿈들이
正直疲れた もう全部疲れた あなたより大きかったあの夢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