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F - On-You (Interlude)

우리 거린 멀어서 품에 안을 수 없어
僕たちの距離は遠くて胸に抱くことはできない

허전하기만 한 morning
寂しいだけの朝

전화가 오네 what's up 너는 뭐 하고 있어
電話がきたな どうしたの 君は何してる?

물어보나 마나 boring
聞くまでもなくつまらないよ

 

click 뉴스 창도 뻔해 어제 그제 같은 오늘
クリック ニュースウィンドウも分かりきってる 昨日 一昨日のような今日

우린 입을 모아 말해 데자뷰도 하루 이틀 no thanks
僕たちは口を合わせて言う デジャヴも一日二日 要らないよ

 

곁에 없어도 네가 느껴져 이거 뭔데
そばにいなくても君が感じれらる これはなに?

카메라 너머 너의 향기가 이거 왜 이래
カメラの向こうに君の香りが これはどうして

이상한 날이야 yeah
おかしな日だな

ontact my love 신기한 세상이야 yeah
ontact my love 不思議な世界だ

ontact my love love

 

ya 네 맘을 내게 총알 배송해
君の気持ちを僕に弾丸配送して

지구와 달거리도 아닌데
地球と月の距離もないのに

we need no airplane no rocket
僕たちは飛行機もロケットも必要ない

필요 없어 gasoline or diesel we know that we love
必要ない ガソリンもディーゼルも we know that we love

 

yeah yeah 어서 내게 영통 걸어
さあ 僕にテレビ電話をかけて

필요 없어 애써 꾸미지 마 hurry up
必要ない あえて着飾らないで はやく

정말 너는 너무 멋진 걸
本当に君はすごく素敵だから

어떤 전신거울도 너를 담지 못해
どんな全身鏡も君を収められない

 

또 너는 네가 자신 없다 하지만
また君は自分に自信がないって言うけど

내 눈에는 lovely해 너의
僕の目にはラブリーに見える 君の

모든 것들이 다 특별한데 That's real real로
全てが全部特別なのに 本当に

 

곁에 없어도 네가 느껴져 이거 뭔데
そばにいなくても君が感じれらる これはなに?

카메라 너머 너의 향기가 이거 왜 이래
カメラの向こうに君の香りが これはどうして

이상한 날이야 yeah
おかしな日だな

ontact my love 신기한 세상이야 yeah
ontact my love 不思議な世界だ

ontact my love love

 

멀리 있어도 우린 함께 있어
遠くにいても僕たちは一緒にいる

서로의 마음은 변하지 않아
お互いの気持ちは変わらない

I know we love 약속했던 우리 이어져 있어
I know we love 約束した僕たちは繋がってる

 

우리 마음의 거리를 잴 수 있을까
僕たちの心の距離を測れるかな

소수점으로도 표현 안 될 것 같아
小数点でも表現できないと思うよ

걱정하지 마 yeah ontact my love
心配しないで  ontact my love

만나면 안을래 꽉 ontact my love love
会ったら抱きしめるよ ぎゅっと  ontact my love love

 

이럴 때가 있었다 그래도 사랑했다
こういう時があった それでも愛し合ったんだ

말할 날이 올 거야 지나면 다 괜찮아
言う日がくるよ 過ぎたら全部大丈夫

ontact my love 만나면 안을래 꽉
ontact my love 会ったら抱きしめるよ ぎゅっと

ontact my lov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