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ENTAGON - 1+1

My super pretty L-l-l-l-love

숨 가쁘도록 Run run run run run
息が詰まるほど走る

내가 찾은 One one one one one
僕が探したひとり

돼 보려 해 네 One plus one eh
なってみようと思うんだ 君の1+1

 

뭐야 여기서 딱 우연히 만나네 네게 다가가
なんだ ここでばったり偶然に会ったね 君に近づいていく

Surprise 선물처럼 난 네 앞에 있는데
サプライズプレゼントのように僕は君の前にいるけど

오늘 느낌 좋아 너랑 할래 손깍지
今日は気分がいい 君とするよ 恋人繋ぎ

나의 눈엔 너의 매력은 한도 초과
僕の目には君の魅力は限度超過

휘날린 저 꽃잎이 네 눈을 가린 그때
舞い散ったあの花びらが君の目を隠したそのとき

 

잠시 너의 맘을 흔들게 너조차 네 맘을 모르게
しばらく君の心を揺さぶる 君さえ自分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ように

Yeah I’m crazy Just I’ll steal your leaves

 

My super pretty L-l-l-l-love

숨 가쁘도록 Run run run run run
息が詰まるほど走る

내가 찾은 One one one one one
僕が探したひとり

돼 보려 해 네 One plus one eh
なってみようと思うんだ 君の1+1

 

Sweetie L-l-l-l-love

네 손을 잡고 Run run run run run
君の手を掴んで走る

심장은 미친 Drum rum rum rum rum
心臓は狂ったドラム

허락해 너의 One plus one eh
許して 君の 1+1

 

아득한 네 눈빛에 더 흠뻑 취해 One mo-o-ore
遠い君の眼差しに存分に酔う もうひとつ

돌아서 후회하지 않게
振り返って後悔しないように

맘이 끌리는 대로 할까 우리
気持ちが引かれるままにしようか 僕たち

Ok come around me

그림자처럼 붙어 걸어가듯이
影のようについて歩いていくように

하루의 끝 노을이 멀어져 가기 전에
一日の終わり 夕焼けが遠ざかっていく前に

 

네 맘속에 나를 던져내
君の心の中に飛び込むんだ

좀 더 깊은 곳을 훔칠게
もっと深い場所を盗むよ

Yeah I’m crazy Now I’ll steal your kiss

 

My super pretty L-l-l-l-love

숨 가쁘도록 Run run run run run
息が詰まるほど走る

내가 찾은 One one one one one
僕が探したひとり

돼 보려 해 네 One plus one eh
なってみようと思うんだ 君の1+1

 

Sweetie L-l-l-l-love

네 손을 잡고 Run run run run run
君の手を掴んで走る

심장은 미친 Drum rum rum rum rum
心臓は狂ったドラム

허락해 너의 One plus one eh
許して 君の 1+1

 

더 깊은 밤들과 눈부신 Spark
さらに深い星々と眩しいスパーク

멈출 수 없던 감출 수 없던 계절 속의 너 Eh
止まれなかった 隠せなかった季節の中の君

 

So super pretty L-l-l-l-love

빨라지는 Run run run run run
速くなる足

난 원해 매일 더 더 더 더 더
僕はほしい 毎日もっと

우린 서로의 One plus one
僕たちはお互いの 1+1

 

Sweetie L-l-l-l-love

스며들어 넌 넌 넌 넌 넌
染みこむ君は

달콤히 취해 Rum rum rum rum rum
甘く酔う Rum

네게 날 더해 One plus one eh
君に僕を足して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