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HINee - Atlantis

미지의 그 영역을 찾게 한 순간
未知のその領域を探し出した瞬間

묻혔던 감각들을 깨워낸 듯한 그곳은
沈められていた感覚が目覚めたようなその場所は

중력보다 강하게 또 아주 깊숙하게
重力より強く そしてとても深く

헤어나지 못할 끝까지 끌어당겨 날
抜け出せない果てまで引き寄せる 俺を

 

It’s like we’re underwater 점점 깊어져 가
まるで水中にいるかのようにだんだん深くなっていく

밀려오는 널 품에 안을게 내 숨을 가져가
押し寄せる君を胸に抱くよ 俺の息を持っていく

 

My love goes deep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깊어진 Your ocean 짙어진 Emotion
深まった君の海 濃くなった感情

My love goes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青の中に身を任せたまま君に向かうんだ

 

좀 더 숨겨 놔 은밀히 다 어디든 가 I’m coming for you
ちょっと隠しておいて 密かに全部 どこにでも行くよ 君に会いに行く

파도치는 맘 버티지만 거칠수록 I’m falling for you
波打つ心 耐えるけど荒くなるほど君に落ちていく

아찔하고 아득한 Falling I’ll dive into you
くらっとして遥か遠く落ちていく 君の中へ飛び込むよ

 

난 그대가 저기 빛나는 별이라며
俺は君があの輝く星だって

고개를 들고 있었지만 그대 위치는 바닷속
頭を上げていたけれど君の位置は海の中

늘 예상 밖의 Her 그대와 나 I miss
いつも予想外の彼女 君と俺 懐かしい

믿을 수 없어도 나는 향해 Atlantis
信じれなくとも俺は向かう アトランティス

 

We’re under the water
俺たちは水中にいるんだ

가늠할 수 없는 심해와의 Kiss
予想できない深海とのキス

나를 휩쓸어 가 Uh huh uh huh
俺を攫っていく

 

My love goes deep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깊어진 Your ocean 짙어진 Emotion
深まった君の海 濃くなった感情

My love goes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青の中に身を任せたまま君に向かうんだ

 

눈 앞에 널 만나 드디어 발견한 실재할지 몰랐던 그 감정
目の前の君と出会う ついに発見した実在すると知らなかった感情

We’re under the water 난 네 안에 잠겨
俺たちは水中にいるのさ 俺は君の中へ沈む

내 숨을 가져가
俺の息を持っていく

 

My love goes deep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깊어진 Your ocean 짙어진 Emotion
深まった君の海 濃くなった感情

My love goes deep deep
俺の愛は深く 深く

파란 속에 내 온몸을 맡긴 채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青の中に身を任せたまま君に向かうんだ

 

It’s like we are under water Like we’re under water
まるで水中にいるように 俺たちは水中にいるように

It’s like we are under water 너를 향해 Yeah yeah yeah
まるで水中にいるように 君へ向か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