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DKB - Real Love

Look so brave

Yeah I miss you love ya but I lost my chance

We don't have two chances and I'm a fail

I'll always blame myself I'll hate myself

Please if you miss it, Don’t look back

 

스치는 사랑 Burning burning burning
通り過ぎる愛 Burning

나와의 기억 Warning warning warning
俺との記憶 Warning

날 두고 떠나 멀리 멀리 멀리
俺を置き去って 遠くへ

I hope’ll find you real love

 

밝은 태양 아래 왜 유독 바람이 차가운지 No no no no
明るい太陽の下 どうしてただ風だけが冷たいのか No

찬바람 맞으며 또 눈을 감았네 생각해 난 너를 Oh oh oh oh
冷たい風に当たりながらまた目を閉じたんだ 考える 俺は君を

 

어서 빨리 도망가 Huh It's gonna be alright 뭐라던
さあはやく逃げて 大丈夫だから なんと言おうと

뒤돌아보지 마 Uh don't look 이번이 진짜 마지막 Yeah
振り返らないで 見ないで 今回が本当の最後だ

맞아 내가 나쁜 놈이야 Huh 뭐 하러 고민해 그냥 가 넌
そう 俺が悪い奴だからさ 何を悩んでるの もう行って

매 순간 최선을 다 해왔고 이제는 놓아줄 때가 왔어
どの瞬間も最善を尽くしてきて 今離してあげるときがきた

 

미안 미안 너무 사랑해서 미안 미안 아픔만 줘서
ごめん あまりに愛して ごめん 辛さだけをあげて

추억들은 내가 다 가져갈게
思い出は俺が全部持っていくよ

 

너만은 행복하길 흰 눈이 멈춰주길 (Only you)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白い雪が止みますように 君だけ

시렸던 마음 다 두고 가 아픔 다
冷えていた気持ちは全部置いて 辛さも全部

너만은 행복하길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스치는 사랑 Burning burning burning
通り過ぎる愛 Burning

나와의 기억 Warning warning warning
俺との記憶 Warning

날 두고 떠나 멀리 멀리 멀리
俺を置き去って 遠くへ

I hope’ll find you real love

 

How long will I love you (Love love)

내 마음은 오래가지 못해 정말 미안해
俺の気持ちは長続きできないんだ 本当にごめん

널 사랑하는 건 너무나도 쉬운 일인데
君を愛するのはあまりに簡単なことなのに

그걸 못해 후회만 가득해 앞길이 행복하길 바라
それができない 後悔だけが溢れる 進む道が幸せでありますように

 

달콤한 좋은 향기가
甘い良い香りが

포근히 감싸주던 너는 이젠 없어 Forever
暖かく包んでくれた君はもういない 永遠に

상처만 가득한 내 방
傷だけが溢れた俺の部屋

가만히 눈을 감아 너를 이젠 보내 Yeah
じっと目を閉じて君をもう見送るよ

 

미안 미안 너무 사랑해서 미안 미안 아픔만 줘서
ごめん あまりに愛して ごめん 辛さだけをあげて

추억들은 내가 다 가져갈게
思い出は俺が全部持っていくよ

 

너만은 행복하길 흰 눈이 멈춰주길 (Only you)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白い雪が止みますように 君だけ

시렸던 마음 다 두고 가 아픔 다
冷えていた気持ちは全部置いて 辛さも全部

너만은 행복하길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Yeah I miss you love ya but I lost my chance

We don't have two chances and I'm a fail

I'll always blame myself I'll hate myself

Please if you miss it, Don’t look back

 

어두운 밤하늘아 넌 그녈 데려가 다 잊을 수 있게
暗い夜空よ お前は彼女を連れて行って 全部忘れられるように

환한 내 사랑아 날 두고 떠나가 꼭 행복해야 돼
明るい俺の恋よ 俺を置き去って必ず幸せにならなきゃ

 

너만은 행복하길 흰 눈이 멈춰주길 (Only you)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白い雪が止みますように 君だけ

시렸던 마음 다 두고 가 아픔 다
冷えていた気持ちは全部置いて 辛さも全部

너만은 행복하길
君だけは幸せになりますように

 

스치는 사랑 Burning burning burning
通り過ぎる愛 Burning

나와의 기억 Warning warning warning
俺との記憶 Warning

날 두고 떠나 멀리 멀리 멀리
俺を置き去って 遠くへI hope’ll find you real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