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ENHYPEN - FEVER


www.youtube.com

 

얼음 같은 눈 그 붉은 눈빛
氷みたいな目 その赤い眼差し

Breaking me in two 나를 흔들지
俺を二つに割って揺さぶるんだ

왕좌에 앉은 네 앞에 설 때 내 안에 타는 불길
王座についた君の前に立つとき俺の中で燃える炎

 

What I gotta do 뜨거운 손이
俺がやるべきこと 熱い手が

너를 찾아도 I cannot have it
君を探してもかなわない

너에게 손대선 안 돼 절대 하지만 이끌리지
君に触れたら絶対にだめだ でも惹かれるのさ

난 아플수록 널 원해
俺は辛くなるほど君がほしい

멈춰 제발 멈추지 마
止まって どうか止まらないで

 

너 때문에 온몸이 타올라
君のせいで全身が燃え上がる

너 때문에 심장이 목말라
君のせいで心臓が乾く

Like a fever fever fever fever 널 안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抱きたい

밀어내도 내 안에 타올라
押し出しても俺の中で燃え上がる

재가 돼도 불꽃이 피어나
灰になっても火花が咲く

Like a fever fever fever 널 앓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患いたい

 

Don’t stop 그래 all day all day 태워줘
止まらないで そう毎日燃えてくれ

Please stop 나의 태양이여 그만 Baby oh baby
どうか止めてくれ 俺の太陽よ やめてくれ

 

이런 날 어떻게 좀 해줘 어떻게 좀 날
こんな俺をどうにかしてくれ ちょっと

날 놓아줘 날 안아줘
俺を逃がしてくれ 抱きしめてくれ

 

너 때문에 온몸이 타올라
君のせいで全身が燃え上がる

너 때문에 심장이 목말라
君のせいで心臓が乾く

Like a fever fever fever fever 널 안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抱きたい

밀어내도 내 안에 타올라
押し出しても俺の中で燃え上がる

재가 돼도 불꽃이 피어나
灰になっても火花が咲く

Like a fever fever fever 널 앓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患いたい

 

너 때문에 온몸이 타올라
君のせいで全身が燃え上がる

너 때문에 심장이 목말라
君のせいで心臓が乾く

Like a fever fever fever fever 널 안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抱きたい

밀어내도 내 안에 타올라
押し出しても俺の中で燃え上がる

재가 돼도 불꽃이 피어나
灰になっても火花が咲く

Like a fever fever fever 널 앓고 싶어
熱のように君を患い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