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B6IX - HEADLINE

Good morning headline 전면을 장식해
Good morning headline 全面を飾り付けて

화려한 너의 몸짓 하나하나가 세상의 중심이 돼
華やかな君の身振りひとつひとつが世界の中心になる

모든 게 다 alright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全てが alright 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

모두의 맘을 훔쳐 이슈를 만들어 scene stealer
みんなの心を盗む イッシューを作る scene stealer

 

숨이 넘어가 알고 싶어 널
息が切れるよ 知りたいんだ君を

날 사로잡아 make me crazy
俺を捕らえて夢中にさせる

네 모든 게 다 미친 존재감
君の全てが狂った存在感

I swear of god You make me

 

고요한 마음에 화산처럼 불타올라 You make me
静かな心で火山のように燃え上がる 君は俺を

조용한 마음에 허리케인처럼 날아올라
穏やかな心にハリケーンのように飛んでくる

눈빛이 날 더 끌어당겨 oh
眼差しが俺をさらに引き寄せて

시선을 돌릴 수가 없어 딱 고정
視線を逸らせない ぐっと固定

넌 너무나 눈이 부셔 마주치면 안 돼 더 빨려 들어
君は眩しすぎるよ 向き合ったらだめだ もっと吸い込まれる

 

Born ready for the headline headline
見出しのために生まれた

느낌이 좀 남달라 달라
ちょっと格別な感じ 違うんだ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Just gimme some guideline guideline
なにか目安を教えてくれよ

너무 강렬한 highlight highlight
強烈すぎる highlight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Head la la line

 

넌 너무 눈에 띄지 어딜 가도 너만 보이지
君はあまりに目立つ どこへ行っても君だけ見えるよ

맘만 먹으면 다 easy
思い立てば全部簡単

Like head headline oh head headline

 

언제나 눈에 띄지 뭘 하던 장식해 headline
いつでも目を引く 何をしていても 飾り付ける headline

세상이 전부 널 비추지 highlight
世界が全部君を照らすよ highlight

네가 입으로 뱉는 것들은 내겐 논란의 중심
君が口から吐き出すことは俺にとっての議論の中心

걷잡을 수 없이 타오르지 burn it wooh
抑えられない 燃え上がるんだ

 

숨이 넘어가 알고 싶어 널
息が切れるよ 知りたいんだ君を

날 사로잡아 make me crazy
俺を捕らえて夢中にさせる

네 모든 게 다 미친 존재감
君の全てが狂った存在感

I swear of god You make me

 

고요한 마음에 화산처럼 불타올라 You make me
静かな心で火山のように燃え上がる 君は俺を

조용한 마음에 허리케인처럼 날아올라
穏やかな心にハリケーンのように飛んでくる

눈빛이 날 더 끌어당겨 oh
眼差しが俺をさらに引き寄せて

시선을 돌릴 수가 없어 딱 고정
視線を逸らせない ぐっと固定

넌 너무나 눈이 부셔 마주치면 안 돼 더 빨려 들어
君は眩しすぎるよ 向き合ったらだめだ もっと吸い込まれる

 

Born ready for the headline headline
見出しのために生まれた

느낌이 좀 남달라 달라
ちょっと格別な感じ 違うんだ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Just gimme some guideline guideline
なにか目安を教えてくれよ

너무 강렬한 highlight highlight
強烈すぎる highlight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거부할 수 없어 이미 네게 빠진걸
拒否できない もう君にはまったよ

미련 따윈 없어 이젠 너로 채워줘
未練なんてない もう君で満たしてくれ

모든 건 너의 선택 그저 난 널 기다릴 뿐
全ては君の選択 ただ俺は君を待つだけさ

장식해 줘 나의 headline 내게만 비춰줘 highlight
飾ってくれ 俺の headline 俺にだけ照らしてくれ highlight

 

Born ready for the headline headline
見出しのために生まれた

느낌이 좀 남달라 달라
ちょっと格別な感じ 違うんだ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Just gimme some guideline guideline
なにか目安を教えてくれよ

너무 강렬한 highlight highlight
強烈すぎる highlight

심장이 불처럼 타올라 타올라
心臓が炎のように燃え上がる

매일 다시 태어나는 태양 같아
毎日生まれ変わった太陽みたいだ

 

Head la la line la la line La la line la la line

High la la light la la light La la light la la light

Head la la line

고요한 내 마음에 화산처럼 불타올라
静かな心で火山のように燃え上がる

Head la la line

조용한 마음에 허리케인처럼 날아올라
穏やかな心にハリケーンのように飛んでくる

Head la la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