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JSN CHOCOME - 쪼꼬우유(Sweetie)

넌 쪼꼬처럼 부드러운 눈빛
あなたはチョコのようになめらかな眼差し

웃으면 심장이 멈춰 심쿵
笑うと心臓が止まって胸キュン

스윗하게 말하는 널 보면
スウィートに話すあなたを見ると

침착해 침착해 안 돼 티 나면 안 돼
沈着するの だめ バレたらだめなの

 

빤히 바라보지 않기 예고 없이 웃지 않기
じっと見つめない 予告なしに笑わない

이러지 마 그러지 마 이대로 나 말리지 마
こうしないで ああしないで このまま私をとめないで

참지 못하겠다
我慢できない

 

woo baby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처럼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너무나 달콤해 나 어떡해
甘すぎる 私どうしよう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보다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더 달콤하면 안 돼 위험해
もっと甘いとだめ 危ないの

 

쪼꼬우유보다 달콤해 반해 버린 것 같애 어떡해
チョコ牛乳より甘い 惚れちゃったみたい どうしよう

쪼꼬우유보다 달콤해 빠져 버린 것 같애 위험해
チョコ牛乳より甘い ハマっちゃったみたい 危ないの

 

한 입 마시면 멈추지 못하지
一口飲んだら止められないの

달콤하게 넘어가는 쪼꼬우유 쪼아
甘く通っていくチョコ牛乳が好き

널 보면 안 돼 끊지 못해 안 돼
あなたを見るとだめなの やめられなくてだめ

심장이 막 힘들어 해 숨 멎을 것 같애
心臓がやたらと苦しくて息が止まりそう

 

빤히 바라보지 않기 예고 없이 웃지 않기
じっと見つめない 予告なしに笑わない

이러지 마 그러지 마 이대로 나 말리지 마
こうしないで ああしないで このまま私をとめないで

참지 못하겠다
我慢できない

 

woo baby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처럼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너무나 달콤해 나 어떡해
甘すぎる 私どうしよう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보다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더 달콤하면 안 돼 위험해
もっと甘いとだめ 危ないの

 

그거 알아? 너무 달면 턱밑이 막 당기는
知ってる?甘すぎると顎先が引く

널 보면 그런 느낌이야 턱밑이 막 당겨와
あなたを見るとそんな感じよ 顎先が引いてくる

 

woo baby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처럼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너무나 달콤해 나 어떡해
甘すぎる 私どうしよう

쪼꼬 쪼꼬 쪼꼬 쪼꼬우유보다
チョコ牛乳のように

더 달콤하면 안 돼 위험해
もっと甘いとだめ 危ないの

 

쪼꼬우유보다 달콤해 반해 버린 것 같애 어떡해
チョコ牛乳より甘い 惚れちゃったみたい どうしよう

쪼꼬우유보다 달콤해 빠져 버린 것 같애 위험해
チョコ牛乳より甘い ハマっちゃったみたい 危ないの

 

반해 버린 것 같애 어떡해
惚れちゃったみたい どうしよう

빠져 버린 것 같애 위험해
ハマっちゃったみたい 危ない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