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U'EST - NEED IT (BAEKHO SOLO)

쏟아지는 달빛 담아 황홀한 밤을 빚어
降り注ぐ月明りを込めたうっとりする夜を作って

Woo woo

 

I got you woo- yeh yeh yeh

Woo- yeh yeh yeh

 

소리 없이 끌어당겨 Uh
音もなく引き寄せる

휘몰아치는 마음에 Oh 일렁이는 파도
吹き荒れる心に 揺らめく波

상처 위를 찢는 상처 얼룩이 깊게 더 스며들어 향이 배
傷の上を裂く傷 染みがさらに深く染みこんで 香りが染みこむ

 

그 위에 다시 꽃이 필 때 조금씩 완성되는 작품
その上でまた花が咲くとき 少しずつ完成する作品

고통의 끝은 결국 나일 뿐
苦しみの終わりは結局俺だけなんだ

 

만들고 다시 부숴 세우고 무너뜨려
作ってまた壊して 立てて倒して

Oh 나는 Oh oh I need it Oh oh oh I need it
俺は 必要なんだ

아플수록 더 가까워지며 달콤해
苦しいほどさらに近づいて甘い

Oh oh I need it

 

위험한 꿈만큼 더 달콤한 건 없어 완벽함에 취하기에
危険な夢ほど甘いものはないよ 完璧さに酔うから

삼켜버린 후에 무겁게 느껴져도 무서운 고통을 잡고 싶어
飲み込んでしまった後で重く感じても 恐ろしい苦しみを掴みたい

 

도망칠 수 없게 뒤 걸음마의 길을 감춰
逃げられないように後ろの道を隠して

타올라 불꽃처럼
爆ぜるんだ 火花のように

 

만들고 다시 부숴 세우고 무너뜨려
作ってまた壊して 立てて倒して

Oh 나는 Oh oh I need it Oh oh oh I need it
俺は 必要なんだ

아플수록 더 가까워지며 달콤해
苦しいほどさらに近づいて甘い

Oh oh I need it

 

손끝 하나 공기 한 모금
指先ひとつ 空気を一口

주변 소음을 두 모금 느끼고
周りの騒音を二口感じて

Please give me an answer
どうか俺に答えをくれよ

난 아직 아무것도 알지 못해서
俺は未だになにも分からなく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