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STRO - MY ZONE

따스한 햇살 아래 따가운 시선들
暖かい陽射しの下 熱い視線たち

손들어 가려봐도 그림자가 남아
手を上げて隠してみても影が残る

아무리 애를 써 멀리 달아나 봐도
どんなに頑張って遠くに走ってみても

내 뒤를 쫓아 up all night again and again
俺の後ろを追ってくる up all night again and again

 

서툴렀던 내 발걸음은 서둘렀던 내 마음들은
ぎこちなかった俺の歩みは ぎこちなかった俺の気持ちは

let it go let it go 나를 안아 gotta go gotta go
let it go let it go 俺を抱いて gotta go gotta go

위태로운 어둠 속 눈부신 불을 켜게
危うい闇の中 眩しい明かりを灯すように

다시 일으켜내
また引き起こす

 

내 맘과 talk talk talk 이 순간 walk walk walk
俺の心と talk この瞬間 walk

깊어지는 my zone my zone
深まる my zone

수없이 knock knock knock 끝까지 walk walk walk
数え切れないほど knock 最後まで walk

웅크린 날 깨워내고 한 발 더 위로
縮こまった俺を起こして一歩 さらに上へ

 

선명한 notion 가득 찬 ocean
鮮明な notion いっぱいに満ちた ocean

날 다시 한번 깨닫게 해
俺をもう一度悟らせる

내 맘과 talk talk talk 들어가 walk walk walk
俺の心と talk 入っていく walk

짙어지는 my zone my zone 눈을 뜬 밤 oh
濃くなる my zone 目を覚ました夜

 

내 공간이니까 끼어들지 마
俺の空間だから口を挟むな

제압하고 싶지 않아 느껴지는 자연스러움
制圧したくない 感じられる自然さ

좋아 난 그려온 그대로 watch 그렇지 더 더
好きだよ 俺は 描いてきたそのままで watch そうだろ もっと

 

뒤는 신경 안 써 I gotta go
後ろは気を遣わないで I gotta go

이제부턴 ma zone you gotta move
今からは ma zone you gotta move

필요 없어 no talk just gonna walk walk
必要ない no talk just gonna walk walk

내가 나아가는 길 문 knock knock
俺が進む道のドア knock knock

 

꿈을 꾼 밤 긴 아득함이 초조한 날 이끄는 듯이
夢をみた夜 長い漠然さが苛立つ俺を引くように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 yeah gotta go gotta go

오히려 더 강한 불빛을 준비할게
むしろもっと強い明かりを準備するよ

절대 지지 않게
絶対に消えないように

 

내 맘과 talk talk talk 이 순간 walk walk walk
俺の心と talk この瞬間 walk

깊어지는 my zone my zone
深まる my zone

수없이 knock knock knock 끝까지 walk walk walk
数え切れないほど knock 最後まで walk

웅크린 날 깨워내고 한 발 더 위로
縮こまった俺を起こして一歩 さらに上へ

 

선명한 notion 가득 찬 ocean
鮮明な notion いっぱいに満ちた ocean

날 다시 한번 깨닫게 해
俺をもう一度悟らせる

내 맘과 talk talk talk 들어가 walk walk walk
俺の心と talk 入っていく walk

짙어지는 my zone my zone 눈을 뜬 밤 oh
濃くなる my zone 目を覚ました夜

 

starlight moonlight 빛을 나눠줘
星明り 月明り 光を分けてくれ

까만 이 밤 날 더 반짝여
真っ暗なこの夜 俺をさらに輝かせる

좀 더 찬란한 내가 된 사이
もっと煌びやかな俺になった間

나의 세상 아주 커져가
俺の世界がすごく大きくなっていく

 

수없이 knock knock knock 가뿐히 walk walk walk
数え切れないほど knock 軽く walk

나쁜 일은 밀어내고 깨어난 ego
悪いことを押し出して目覚めた ego

강해진 motion 분명히 보여
強くなった motion はっきりと見える

곧 절정이 될 나의 무대
すぐに絶頂になる俺のステージ

 

내 맘과 talk talk talk 매 순간 walk walk walk
俺の心と talk どの瞬間も walk

우주가 될 my zone my zone 화려한 밤 oh
宇宙になる my zone 華やかな夜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