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LOONA - U R

밤하늘에 작은 외딴 섬 yeah
夜空に小さな離れ孤島
어두워져 STARLIGHT You are
暗くなる STARLIGHT あなたは
같은 자릴 매일 같이 맴도는 난
同じ場所を毎日一緒に回る私は
길을 잃은 STARLIGHT
道に迷った STARLIGHT 
You are you are
 
수 놓아진 별빛이 나를 감싸주는 것 같아
飾られた星明りが私を包み込んでくれるみたい
그대가 보여 보여 보여 보여
あなたが見える
날 안아주는 빛 속에 웅크린 내 맘을 깨워 예
私を抱きしめてくれる光の中に縮まった私の気持ちを起こす
이제야 선명해진 꿈
今やっと鮮明になった夢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빛나 어두워진 내 맘에
キラキラと輝く 暗くなった私の気持ちに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나를 비춰줘
輝きながら私を照らしてくれるの
You are a star
 
헤어날 수 없이 유영하던 날 비춰준
抜け出せずに遊泳していた私を照らしてくれた
너는 나의 STARLIGHT
あなたは私の STARLIGHT
You are you are
끝없이 이어지는 밤하늘에 은하수처럼
果てしなく続く夜空の天の川のように
빛을 내는 STARLIGHT
輝く STARLIGHT
You are You are You are
 
수 놓아진 별빛이 나를 감싸주는 것 같아
飾られた星明りが私を包み込んでくれるみたい
그대가 보여 보여 보여 보여
あなたが見える
날 안아주는 빛 속에 웅크린 내 맘을 깨워 예
私を抱きしめてくれる光の中に縮まった私の気持ちを起こす
이제야 선명해진 꿈
今やっと鮮明になった夢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빛나 어두워진 내 맘에
キラキラと輝く 暗くなった私の気持ちに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나를 비춰줘
輝きながら私を照らしてくれるの
You are a star
 
저 하늘 너로 가득해 수없이 많은 별처럼
あの空はあなたでいっぱい 数えれない星のように
아득하게 나를 비춰준
遥か遠く私を照らしてくれた
당신의 품에서 사라지지 않게 나
あなたの目から消えないように 私
이제야 선명해진 꿈 밝게 빛을 내는 별
今やっと鮮明になった夢 明るく輝く星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빛나 어두워진 내 맘에
キラキラと輝く 暗くなった私の気持ちに
You are a star
반짝이며 나를 비춰줘
輝きながら私を照らしてくれるの
You are a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