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BLITZERS - Forever In My Heart

All the time I think about your love

Like a Dream

같은 공간 같은 시간을 기다렸어
同じ空間 同じ時間を待っていた

Here we are

별빛이 수놓은 밤 우린 마주 보고 있어
星明りが彩る夜 俺たちは向き合ってるんだ

We can make it

 

오래 기다려왔던
ずっと待ってきた

이 순간만이 너무나도 소중해
この瞬間だけがすごく大切なんだ

여기 우리 함께 있으니까
ここに俺たちが一緒にいるから

 

You are always in my heart

We will never be apart

어두운 밤바다에 작은 등대처럼
暗い夜の海に 小さな灯台のように

꿈처럼 달콤한 밝은 미소가
夢のように甘い明るい笑顔が

나를 환히 비춰 줄 거야
俺を明るく照らしてくれるんだ

Forever in my heart

 

You are always in my heart

Forever in my heart

바라던 그 모습 그대로
望んでいたその姿のままで

Forever in my heart

 

함께 있어도 보고 싶었어 지금도
一緒にいても会いたかった 今も

아무리 가까이 있다 해도 난 부족해
どんなに近くにいるとしても俺は足りない

내 심장 소리를 들어봐 우리가 만든 노래야
俺の心臓の音を聞いてみて 俺たちが作った歌だよ

We'll always be here

 

함께하는 날들이
一緒にいる日々が

내겐 너무 소중한 시간인 걸
俺にはあまりに大切な時間なんだ

잡은 두 손 놓지 않을 거야
掴んだ両手を離さないよ

 

You are always in my heart

We will never be apart

어두운 밤바다에 작은 등대처럼
暗い夜の海に 小さな灯台のように

꿈처럼 달콤한 밝은 미소가
夢のように甘い明るい笑顔が

나를 환히 비춰줄 거야
俺を明るく照らしてくれるんだ

Forever in my heart

 

You are always in my heart

Forever in my heart

바라던 그 모습 그대로
望んでいたその姿のままで

Forever in my heart

 

You are always in my heart

We will never be apart

길고 긴 시간 동안 곁에 있어 줄게
長い長い時間の中そばにいてあげるよ

꿈처럼 달콤한 밝은 미소가
夢のように甘い明るい笑顔が

나를 환히 비춰줄 거야
俺を明るく照らしてくれるんだ

 

You are always in my heart

Forever in my heart

바라던 그 모습 그대로
望んでいたその姿のままで

Forever in my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