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URPLE KISS -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涙と宝石 星そしてあなた

 

끝없이 펼쳐진 daylight
果てしなく広まった daylight

너머로 교차되는 그 순간
向こうに交錯するその瞬間

노을이 내려앉아 태양의 눈물처럼
夕焼けが舞い降りて 太陽の涙のようで

금빛으로 널 안을게
金色にあなたを抱きしめるの

 

초대할게 In my dream
私の夢に招待するね

이곳에선 오직 단둘이
この場所ではただ二人が

푸른 밤 우린 부서지는 별빛 아래 손을 잡아
青い夜 私たちは壊れる星明りの下 手を繋ぐ

 

널 바라보는 나의 이 떨림
あなたを見つめる私のこの震え

닿으면 안 될 것 같은 이 feeling
届いたらダメなようなこの感じ

어둠 속 해저 속 빛나는 jewelry
暗闇の中 海底の中輝く jewelry 

내가 지켜줄게 너의 빛을
私が守ってあげるよ あなたの光を

 

Di li da la la la

가루비 흩날리는 별무리를 따라 내 마음을 실어 보내
霧雨が舞う星の群れに沿って私の気持ちを乗せて送るね

Di li da la la la 눈부시게 빛나는
眩しく輝く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涙と宝石 星そしてあなた

언제나 그렇게 빛나줄래
いつもそうやって輝いてくれる?

눈물과 보석 별 내 옆에 너
涙と宝石 星 私の隣のあなた

그리고 너
そしてあなた

 

시간을 멈춰서 너와 나 둘만의 세상을 만들어가
時間を止めてあなたと私 二人だけの世界を作っていく

저 멀리까지 여긴 violet 꾸며 diary
あの遠くまで ここは violet 飾る diary

너만 있음 필요한 건 없어 달리
あなたさえいれば必要なものはないの 他に

무수한 이 shining lights
無数のこの shining lights

그중에서 제일 빛나는 건 너인데
その中で一番輝くのはあなたなの

우리만의 dream 비밀로 쉿 Ay
私たちだけの夢 秘密で しっ

이 순간이 끝나도 또다시 Ay
この瞬間が終わってもまた

 

Di li da la la la

가루비 흩날리는 별무리를 따라 내 마음을 실어 보내
霧雨が舞う星の群れに沿って私の気持ちを乗せて送るね

Di li da la la la 눈부시게 빛나는
眩しく輝く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涙と宝石 星そしてあなた

언제나 그렇게 빛나줄래
いつもそうやって輝いてくれる?

눈물과 보석 별 내 옆에 너
涙と宝石 星 私の隣のあなた

 

우리들을 비춰 Twinkle
私たちを照らす Twinkle

 

우주를 건너 비춰 별들에게 빌어
宇宙を越えて照らす 星々に願う

가장 소중한 이 순간 반짝반짝 Twinkle
一番大切なこの瞬間 キラキラ Twinkle

Ya ya ya ya ya ya 내 옆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私の隣で眩しく輝く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涙と宝石 星そしてあなた

언제나 그렇게 빛나줄래
いつもそうやって輝いてくれる?

눈물과 보석 별 내 옆에 너
涙と宝石 星 私の隣のあなた

그리고 너
そしてあなた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涙と宝石 星そしてあなた

언제나 그렇게 빛나줄래
いつもそうやって輝いてくれる?

눈물과 보석 별 내 옆에 너
涙と宝石 星 私の隣のあな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