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2PM - Moon & Back

조금 더 가까이 살며시 너의 머릴 쓸어넘겨
もう少し近く そっと君の髪をかき上げて

첨 본 순간부터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겠어
初めて見た瞬間からしばらく目を離せない

 

빠졌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ハマったよ 頭からつま先まで

이미 넌 날 가졌어 I’m all about you
もう君は俺を手に入れた I'm all about you

 

붉게 물든 입술로 두 볼을 감싸 안고서
赤く染まった唇で頬を包み込んで

밤새도록 속삭여줘
一晩中囁いてくれ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단 한 사람
たくさんの人の中でたった一人

차갑던 내 맘을 깨워
冷たかった俺の心を起こす

You’re my One and only

이 두근거림 기분 좋은 설레임
このドキドキする気分のいいときめき

너에게만 줄게 Ta la ta ta ta
君にだけ上げるよ

 

AH Yeah yeah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

 

너와 나 둘 사이 어떤 말로도 설명할 수 없어 yeah
君と俺 二人の関係はどんな言葉でも説明できない

사랑 내겐 좀 우스웠지 영원한 건 없다 믿었지
恋 俺にはちょっと滑稽だった 永遠なものはないと信じてたんだ

넌 그런 나를 변하게 해
君はそんな俺を変わらせる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단 한 사람
たくさんの人の中でたった一人

차갑던 내 맘을 깨워
冷たかった俺の心を起こす

You’re my One and only

이 두근거림 기분 좋은 설레임
このドキドキする気分のいいときめき

너에게만 줄게 Ta la ta ta ta
君にだけ上げるよ

 

AH Yeah yeah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

Huh La la ta ta ta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

 

꿈 같은 넌 나만의 오직 단 한 사람
夢のような君はただ俺だけのたった一人

가득히 내 맘을 채워
いっぱいに俺の心を満たすんだ

You’re my One and only

이 두근거림 기분 좋은 설레임
このドキドキする気分のいいときめき

너에게만 줄게 Ta la ta ta ta
君にだけ上げるよ

 

AH Yeah yeah

LOVE YOU TO THE MOON AND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