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STRO - After Midnight


www.youtube.com

 

tell me babe 오늘 뭐해
tell me babe 今日は何する?

뭐 없어란 대답이 나올 거 뻔한데
何もしないって答えが出てくるのは明らかだけど

tell u babe 나만 따라와
tell u babe 俺にだけついてきて

하얀 구름 침대 삼아 fly high
白い雲をベッドにして fly high

 

I’m fine not fine 웃질 않잖아
I’m fine not fine 笑わないじゃん

고민 끝에 뱉은 농담에
悩みの果てに吐き出した冗談に

I fly we fly wanna make u smile

오늘 밤엔 다 잊고 till the sun goes up
今日の夜には全部忘れて till the sun goes up

 

after midnight in the moonlight

걱정은 던져 버리고 come on let’s go
心配は投げてしまって come on let’s go

after midnight see the highlight

한여름 밤 baby 잊지 못할
真夏の夜 忘れられない

우리 둘이 만들어갈 perfect midnight
俺たち二人作っていく perfect midnight

 

남들이 안 부럽지 너도 그렇지
他人が羨ましくないよ 君もそうでしょ

이 거친 세상에서 둘이서 멋지게
この荒れた世界で二人で素敵に

그릴 그림 is so drippin’ Let it kick in
描く絵は so drippin’ Let it kick in

나쁜 생각들은 치우고 놀자 deep in tonight
悪い考えは捨てて遊ぼう deep in tonight

 

아 아 아무도 못 말려 즐겨보자 모두 party
誰も止められない 楽しんでみよう みんなパーティー

이런 time 티키타 금방 가니까 쭉 밤새
こんな時間 ティキタ 今すぐ行くからずっと一晩中

세상이 떠나가게끔
世界が立ち去っていくように

 

I’m fine not fine 끝없는 바다
I’m fine not fine 果てしない海

좀 우리와 비슷해 마치
ちょっと俺たちと似てる まるで

all right all right 지난 시간
all right all right 過ぎた時間

단단해진 우리야 till the sun goes up
硬くなった俺たちさ till the sun goes up

 

after midnight in the moonlight

걱정은 던져 버리고 come on let’s go
心配は投げてしまって come on let’s go

after midnight see the highlight

한여름 밤 baby 잊지 못할
真夏の夜 忘れられない

우리 둘이 만들어갈 perfect midnight
俺たち二人作っていく perfect midnight

perfect midnight yeah

 

Plz talk to me

혹시 누군가가 널 아프게 상처 준다면 yeah
もし誰かが君を傷つけてくれるなら

내 몸 하나 널 위한 거라면
俺の身体ひとつ 君のためなら

뭐든 할 수 있어 이 맘 너도 나와
何でもできる この心 君も俺と

같기를 바래 똑같으면 말해
同じでありますように 同じなら言って

음 그렇다면 나도 좋아해
うん それなら俺も好きだよ

 

걱정하지 마 내가 다 막아줄게
心配しないで 俺が全部守ってあげるよ

We’ll have a good time

끝나지 않을 midnight 아침까지 alright
終わらない midnight 朝まで alright

yeah come on till the sun goes up

 

after midnight in the moonlight

걱정은 던져 버리고 come on let’s go
心配は投げてしまって come on let’s go

after midnight see the highlight

한여름 밤 baby 잊지 못할
真夏の夜 忘れられない

우리 둘이 만들어갈 perfect midnight
俺たち二人作っていく perfect midnight

 

Won’t you come Won’t you come baby

perfect mid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