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UNMI - Narcissism

니가 바라보는 나 니 눈에 비친 내가
あなたが見つめる私 あなたの目に映った私が

아름다울까 아름다울까
美しいかな

이 표정들이 진실일까 거짓일까 누구일까
この表情が本当なのか 嘘なのか 誰なのか

 

너에게 맞춰서 살아간다는 게
あなたに合わせて生きるっていうのが

더는 견디기 힘들어
もう耐えられない

내가 누군지도 모르겠어
私が誰なのかもわからない

니가 만든 틀에 날 구겨 넣어
あなたが作った枠に私を押し込んで

 

그건 나도 아니고 너도 아닌 누군가야
それは私でもなくてあなたでもない誰かよ

This is someone else

그건 나도 아니었고 너도 아니었던 거야
それは私でもなかったしあなたでもなかったの

This is someone else

Not me

 

I can’t say no more

아직도 널 사랑한다고
まだあなたを愛してるって

I can’t see me no more

어디에도 난 없었다고
どこにも私はいなかったんだって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

 

넌 조금 달라 처음 보는 느낌은 아니야
あなたちょっと違う 初対面って感じじゃない

가까이 와
近くに来て

 

I think I’m in love with u

너에게 맞춰서 살아간다는 게
あなたに合わせて生きるっていうのが

더는 견디기 힘들어
もう耐えられない

내가 누군지도 모르겠어
私が誰なのかもわからない

니가 만든 틀에 날 구겨 넣어
あなたが作った枠に私を押し込んで

 

그건 나도 아니고 너도 아닌 누군가야
それは私でもなくてあなたでもない誰かよ

This is someone else

그건 나도 아니었고 너도 아니었던 거야
それは私でもなかったしあなたでもなかったの

This is someone else

Not me

 

I can’t say no more

아직도 널 사랑한다고
まだあなたを愛してるって

I can’t see me no more

어디에도 난 없었다고
どこにも私はいなかったんだって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

이거 봐 내 눈은 이렇게 입술은 또
ほら見て 私の目は こうして唇はまた

이렇게 목소리도 보드라운 살결도 향기도 몸짓도
こうして声も 滑らかな肌も香りも身振り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