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HE BOYZ - Nightmares (黑花)

Got me crazy 달빛 아래 넌
Got me crazy 月明りの下で君は

내가 알던 네가 아냐
俺が知っていた君じゃない

휘날리는 까만 어둠이 익숙한 듯 낯선 속삭임이
なびく黒い闇が 慣れたように慣れない囁きが

 

내 꿈을 망치러 온 Beautiful monster
俺の夢を壊しにきた美しい怪物

잔혹한 이 동화 속 출구 따윈 없어
残酷な子の童話の中 出口なんてない

삼켜 낸 비명이 은밀히 가리킨
飲み込んだ悲鳴がひそかに隠された

텅 빈 그 자릴 스쳐가는 Thrill
空っぽのあの場所を通り過ぎる Thrill

 

Black out Time check it

Trick or gimmick More darkly

끝없이 날 이끄는 너의 손 짓
果てしなく俺を導く君の手つき

속삭여 Hello to my hell
囁いて Hello to my hell

 

더 깊은 밤이 우릴 반기던 순간에 숨 막히게 잠기던
さらに深い闇が俺たちを歓迎した瞬間 息が詰まるように沈んでいた

감각이 가시처럼 날 파고들어 매일 밤
感覚が棘のように俺に入り込む 毎晩

각인시켜 내게 널
刻印させて 俺に君を

 

독처럼 번져 내 맘 더 깊이 세뇌된 채로 매달리겠지
毒のように広まって 俺の心深く洗脳されたまますがるんだろうな

황홀한 꿈의 파편에 내 심장을 베일 때
うっとりする夢の破片に俺の心臓を切られるとき

시린 어둠 속에 펼쳐 질 Nightmares
冷たい闇の中に広まる Nightmares

 

막다른 너란 Corner 내겐 유일한 Owner
行き止まりの君という Corner 俺には唯一の Owner

선명해 온 몸의 촉각 곤두세워 I’m not sober
鮮明だよ 全身の触覚 逆立てる I'm not sober

비로소 서롤 품에 안은 뒤
初めてお互いを胸に抱いたあと

하나 둘 놓아버릴 You and me
ひとつ ふたつ 手放してしまう君と俺

 

Shh, I can’t wait 더 망쳐 놔도 돼
Shh, I can’t wait さらに壊してもいいよ

기꺼이 매일 밤 내 꿈을 네게 바칠게
喜んで毎晩俺の夢を君に捧げるから

감히 상상도 못 할 밤을 드리워
あえて想像もできない夜を垂れこめて

목격자이자 방관자일 너와 나
目撃者であり傍観者である君と俺

 

Hidden side Sleep tight

Keep it real Do or die

함께 할 타락마저 내겐 So sweet
一緒に堕落するのさえ俺には甘すぎる

넌 어서 나를 구원해
早く俺を救って

 

더 깊은 밤이 우릴 반기던 순간에 숨 막히게 잠기던
さらに深い闇が俺たちを歓迎した瞬間 息が詰まるように沈んでいた

감각이 가시처럼 날 파고들어 매일 밤
感覚が棘のように俺に入り込む 毎晩

각인시켜 내게 널
刻印させて 俺に君を

 

독처럼 번져 내 맘 더 깊이 세뇌된 채로 매달리겠지
毒のように広まって 俺の心深く洗脳されたまますがるんだろうな

황홀한 꿈의 파편에 내 심장을 베일 때
うっとりする夢の破片に俺の心臓を切られるとき

시린 어둠 속에 펼쳐 질 Nightmares
冷たい闇の中に広まる Nightmares

 

돌이킬 수 없음을 알리던 너의 그 눈빛 속에 갇히던
取り返しつかないことを分かっていた君の眼差しの中 閉じ込められた

흔적이 가득히 남아 다시 너를 애원할
痕跡がいっぱいに残ってまた君を哀願する

이유가 돼 가는 걸
理由になっていくのさ

 

지독한 꿈결 너머 외로이 날 기다려 온 너의 두 발밑
ひどい夢の向こう 寂しく俺を待ってきた君の足元

무너질 나를 기대 해 애가 타게 더 원해
倒れる俺を期待して 焦るようにさらに望む

눈부시게 활짝 펼쳐 진 Nightmares
眩しく広がった Nightmares